해병대 밈에 대해 민감하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십시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아쎄이! 지금부터 나를 ‘손으로하는조교는뭐든잘해 해병님!’이라고 불러라!
(2)알겠습니다, 손으로하는 조교는 뭐든잘해 해병님!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3)아쎄이! 지금부터 너는 숫자를 표현할 때 1과 2밖에 사용하지 못한다! 즉, 3을 표현할 때는1+2라고 표현하게 될 것이다! 이해했나?
(4)아쎄이! 이해했습니다!
(5)새끼…기합!
(6)악! 감사합니다!
(7)그럼 지금부터 간단한 시험에 들어간다, 5를 해병답게 표현해봐라!
(8)악! 1+1+1+1+1입니다!
(9)새끼… 기합!
(1)이병 6q9w7e4r!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쎄이! 너에게 ‘해병중첩의문문’을 전수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온 것 같다! 기뻐하도록 해라!
(3)이병 6g9w7e4r! “해병중첩의문문”에 대해 전수받아 준비가 되었습니다. 기쁘게 대답하겠습니다!
(4)아쎄이! 먼저, 네가 알고 있는 개념을 활용하여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를 중첩의문문의 형식으로 표현해봐라!
(5)이병 6q9w7e4r! “해병중첩의문문”으로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을 표현하면 “도움이필요한가 알려진가?” 입니다.
(6)새끼…기열! 그것은 흘러빠진 “기열싸제중첩의문문”이지, 기합찬 “해병중첩의문문”이 아니다! 내가 간단한 3단 해병중첩의문문의 예시를 보여주겠다!
(7)”어떤 도움이 필요하신지를 결정해주실 수 있는지에 대해 인지할 자격이 본 해병에게 있는지를 바라도 되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져도 되겠습니까?”
(8)”어떤 도움이 필요하신지”가 어떤 과정을 거쳐 3단 해병중첩의문문이 되었는지 그 원리를이해했는가?
(9)이해했습니다, 아쎄이!
(10)말은 잘 하는군. 좋다! “해병대에 입대하고싶은가?”를 3단 해병중첩의문문으로 표현해보도록 한다. 실시!
(11)”해병대에 입대하고싶다는 생각이 있는지, 그리고 그 생각이 진실한 것인지에 대해 내게 믿어주실 수 있는지, 궁금증을 가지지 않을 수 있는지 그 결정의 자격을 가진 해병에게 인지할자격이 있는지를 궁금증을 가져도 되겠습니까?”
(12)새끼…기합! 한국어 기초 문법이 조금 부족한 앙증맞은 찐빠가 있었으나 기합이 느껴지니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나는 너를 사랑한다, 아쎄이!
혼자서 잘 노는거 같네요 ㅋㅋㅋ
놀라운건 생각보다 챗봇이 성능이 뛰어나서 하는말 대체로 잘 알아듣는거 같은 느낌이 든다는겁니다
아이언맨이 자비스 부르듯 AI조수를 호출하는날이 멀지 않은거 같습니다
빅스비 시리 이딴거 갖다버리고 chat gpt 갖다 박죠
훨씬 나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