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사과문.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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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지사항 상세
(2)개인정보 유출과 인터넷 접속 오류 사고에 대해 진심으로사과드립니다.
(3)개인정보 유출과
(4)인터넷 접속 오류 사고에대해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5)LG유플러스는
(6)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과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인터넷 접속 오류를 미연에 방지하지 못한 점에 대해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7)이번 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개선 대책은 빠른 시간 안에드리겠으며, 혹시 모를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한 방안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8)LG유플러스는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조치를 적극 취할 것이며, 고객분들께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보안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1. 개인 정보 유출 피해 지원 안내
(10)① 유심 무료 교체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능 (매장 방문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세요)
(11)- 홈페이지에서 유출 여부가 확인된 고객님 : 2023년 2월 20일(월)부터 가능 ☞ [개인 정보 유출 여부 확인 하기]
(12)※ 개인 정보 유출 조회가 되지 않은 고객님께서 유심 교체를 원하실경우
(13)2023년 3월 1일부터 홈페이지 신청 접수, 3월 중순 교체 안내 예정(현재 확인된 유출정보로는 유심 복제가 불가능하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무료 교체를 원하시는 경우 지원합니다.)
(14)☞ [가까운 매장 검색하기]
(15)② U+스팸 전화 알림 앱 서비스 12개월 지원
(16)- U+ 전체 고객 : 2023년 2월 27일(월)부터 가능 (아이폰 이용
(17)고객님은 5월 말 별도 안내 예정)
(18)구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9)※ 홈페이지에서 유출 여부가 확인된 고객님께는 별도 안내 문자 발송예정
(20)개인정보 유출 피해 지원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고객 정보 보호센터 080-864-1010(무료)(오전 9시~오후 9시) 또는
(21)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오전 9시 ~ 오후 6시) 로 전화해주세요.
(22)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3)2.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인터넷 접속 오류 피해 지원 안내
(24)① 대상: 소상공인과 PC방 운영 고객
(25)- 신청기간 : 2023년 2월 16일(목) 오후 2시 ~ 3월 17일 (금)
(26)신청 방법 :
(27)1) 피해지원센터 080- 850- 1199(무료)(오전 9시~ 오후 9시) 상담사
(28)신청(주말/ 공휴일 제외)
(29)2) 홈페이지 ☞ [피해내용 접수하기] 를 눌러 24시간 접수 신청
(30)- 접수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지원안은 추후 공지 예정 (그 외 일반기업 고객은 피해지원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1)② 대상 : LG유플러스 인터넷과 IPTV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님
(32)- 지원안은 추후 공지 예정(고객센터 신청과 접수 없이 보상해드릴
(33)예정입니다.)
(34)인터넷 접속 오류 피해 지원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35)언제든지 피해 지원 센터 080-850-1199(무료)(오전 9시 ~ 오후 챗봇 상담
(36)로 전화해 주세요.
(37)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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