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윤 빨아대던 노인들 ㅋㅋㅋ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노인이 행복
(2)[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효창동 대한노인회를 방문해 김호일 대한노인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제공: 국민의힘 선대위) ⓒ천지일보 2022.1.10
(3)[천지일보=이대경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를방문해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꼭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4)윤 후보는 이날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을 예방한 자리에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에서 한국은 경제 규모가 성장한 것에 비해 부끄러울 정도의 노인 빈곤을 보인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대한 국민의 이
(2)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지회장들과 연합회 사무처장
(3)[백세시대=오현주기자] “윤석열 정부가 노인을 섬기고, 노인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주기를 기원하며 대통령 취임을 축하해주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D 조선일보
(2)노인회장 “지하철 타고 천안 가서
(3)소주 한잔, 왜 행복 뺏으려 하나”
(4)김명진 기자
(5)입력 2023. 2. 16. 16:43 | 수정 2023. 2. 16. 17:01
(6)대한노인회 김호일(81) 중앙회장은 16일 정치권에서 논의 중인 지하철 무임승차 연령 상향 문제와 관련해 “낮에 빈자리가 많을 때 그 자리에 노인이 탔다고 돈이 더 드나, 전기료가 더 드나”라고 했다.
(7)초고령화시대 대비, 지하철 무임수송제도 운용 이대로 괜찮은가?”
(8)노인 무임수송정책토론회
(9)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이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노인 무임수송 정책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할배요~ 견디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