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신화 썼는데…브레이브걸스 7년만에 해체

역주행 신화 썼는데…브레이브걸스 7년만에 해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안녕하세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먼저 브레이브걸스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오늘(16일) 종료됩니다. 이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Goodbye’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4)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당사는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하였습니다. 서로를 응원하는마음을 잊지 않고, 이제는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5)지난 7년 간 브레이브걸스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열정적으로 활동해온 민영, 유정, 은지, 유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전합니다.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6)언제나 두려움 없이 브레이브걸스의 곁에 계셨던 피어레스 (Fearless)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민영, 유정, 은지, 유나를 향한 끊임없는 사랑과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7)브레이브걸스는 ‘역주행의 아이콘’에서 시작해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지닌 걸그룹으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여정이 ‘기적’에 그치지 않고 ‘신화’를 쓸 수 있었던 것은 멤버들과 팬분들 덕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8)감사합니다.
(9)소속사가 역주행 버프도 제대로 못살리고 퀸덤2 이후에 콘서트라도 제대로 시켰어야 했는데 그것도 안하고(팬들이 트럭시위 많이 해왔죠.)
(10)곡만내고 마지막 활동도 안시킬련지..
(11)하긴 노래부르면서 우는장면 나오면 그것도 짠할것 같고 에효 ㅠ..
(12)16년에 7인조로 데뷔후 현재 4명만 남았다가 군대 위문공연 여신 역주행으로 다시 발돋움 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역주행 신화 썼는데…브레이브걸스 7년만에 해체

이미지 텍스트 확인

역주행 신화 썼는데…브레이브걸스 7년만에 해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브레이브걸스는 2016년부터 2기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구성해 활동했다. 5년 여간 무명시절을 겪었다. 2017년 발매한 미니 4집 ‘롤린’ 타이틀곡 롤린이 4년 만인 2021년 2월 음원차트에서 역주행했다. 당시 위문열차를 비롯해 군부대에서 선보인 무대가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았다. 미니 5집 ‘썸머 퀸’ 타이틀곡 ‘치맛바람’도 1위를 휩쓸었지만, 이후 발표한 ‘나 혼자 여름’ ‘레드선’ ‘술버릇'(운전만해 그후) ‘땡큐’ 등은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

역주행 신화 썼는데…브레이브걸스 7년만에 해체

이미지 텍스트 확인

ㄷㄷ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