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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안녕하세요 오늘 속초에서 서울로 가는 프리미엄 버스를
(2)이용하던 중 기분이 나쁜 경험을 하여 제가 이상한건지 제가잘못한건지 정말 궁금해서 여쭤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3)제가 밤을 새고 버스에 탑승을 해서 피곤한 나머지 버스에타자마자 잠에 들었습니다. 잠에서 깨고 나니 1시간 30분쯤지나있었고 휴게소는 이미 지나온것 같았습니다. 왠만하면참으려고 했으나 화장실이 너무 급한 나머지 휴게소에 들려야할 것 같아서 프리미엄 버스 이용 서비스 중 하나인 휴게소들리는 버튼을 눌렀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나니 기사님은버튼을 왜 눌렀냐며 운전을 하시면서 계속 버튼 누른 승객을찾으셨고 저는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던 터라 바로 대답을드리지 못했습니다. 기사님이 부르시는걸 듣고 바로 이어폰을빼고 ‘네?!’ 라고 대답을 했고 많이 급한거냐고 여쭤보셔서 조금민망한 나머지 ‘아..네..’라고 작게 대답했습니다. 작게 대답을해도 제 자리가 맨 앞에서 두번째라 당연히 들으셨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기사님이 갓길에 차를 세우시더니인상을 찡그리며 짜증이 난 말투로 휴게소까지 오래 걸리니지금 빨리 내려갔다 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변에는화장실도 없었고 그냥 풀이 나 있는 도로변 갓길 이었습니다.20대 초반 여자인 저는 너무 사람들 버스 안에서 다 보일텐데노상방뇨하라는 말로 밖에 해석이 안됐고 민망하고 기분이상하여 좀 기분이 상한 말투로 ‘아.. 휴게소 없어요?’ 라고물었고 기사님은 휴게소 들렸을 때 뭐하고 있다가 이러냐며화를 내시며 자리로 돌아가셨습니다. 물론 제가 휴게소에들렸을 때 다른사람들 다 가는데 들리지 못하고 잠에 든 부분은제 잘못을 인정합니다. 그치만 프리미엄 버스에 있는 서비스를당당히 제 돈 주고 이용하는게 문제가 되나 싶어 기분이 나빴고휴게소에 들렸을 때 버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기사님이휴게소를 들려달라니까 갓길에서 해결을 하라고 말씀하셨다고 고객센터 직원에게 말씀을 드렸습니다. 고객센터번호 찾으려고 네이버에 버스회사를 검색해보니 저랑 똑같은경험을 겪은 고객의 글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고객센터직원에게 사과의 말을 듣고 마음이 누구러져 다시 잠을청하려는데 갑자기 버스 기사님이 차를 또 세우시더니 대뜸저에게 화를 내시는겁니다. 스트레스 받게 아침부터 자기가본사에서 그런 전화를 받아야 겠냐며 승객이 자느라 휴게소못간거 가지고 왜 본사에 전화를 하냐고 하셨고 저는 어이가없어서 갓길에서 내려갔다 오라고 하셨잖아요 라고 했더니자기는 그런적이 없다며 계속 화를 내셨습니다. 제가 말을지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분명히 기사님은 저에게 휴게소가멀리 있으니 지금 내려갔다 오라고 말씀을 하셨고 똑같이기사님에게 말씀을 드렸지만 제 말은 들으려 하지
(4)않으셨습니다. 저는 다른 승객에게도 피해 일것 같아 그냥기사님께 알겠다고 그냥 빨리 출발해 달라고 말씀을 드렸는데기사님이 저보고 저때문에 차를 세웠으니 승객들에게 사과를하고 본사에도 다시 전화 해서 제대로 말하라고 그렇게 하지않으면 버스 출발을 안하겠다고 하셨고 저는 다른 분들께피해를 드리고 싶지 않아서 그렇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리고 기사님이 자리로 가시며 한번만 더 이런 전화 받게 하면가만히 안 있겠다고 하며 자리에 가셨고 다른 승객들이 다 보는앞에서 저에게 큰 소리를 내며 앉아있는 다른 승객에게 ‘휴게소못간거 때문에 저한테 왜 이러는거죠? 이게 제가
(5)잘못한거에요? 네? 제가 잘못한거 냐고요’라며 제 입장과는다르게 휴게소를 제가 자느라 못가서 고객센터에 연락한거라는 투로 승객들에게 말씀 하셨고 기사님의 말만 들은승객들은 저에게 아니 지금 당신 때문에 이게 뭐냐 휴게소 지가쳐 자느라 못간거면서 왜 지랄이냐 이게 뭐 택시인줄 아냐 등등모욕적인 말들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버스에서
(6)내리자마자 참았던 눈물이 계속 나왔습니다.
(7)제 생각은 애초에 제가 잠들어 휴게소에 못간건 저의 잘못이
(8)맞지만 프리미엄 버스 서비스인 휴게소 방문을 이용하려
(9)했다는 이유로 길가에 용변을 보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 이해가안갑니다. 그리고 이런 점에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해
(10)고객센터에 연락 했다가 기사와 내용을 잘 알지 못하는
(11)승객에게 모욕적인 말을 들은게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애초에그냥 휴게소 한번 더 들리는게 많이 어려운 일인가요.. 왜 차를계속 세워서 저에게 기분 나쁜 말들만 하시는지 이해가안가네요 그리고 그 잘못을 다 저에게 덮어 씌우고 승객들에게말 한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고객센터는 고객의 입장에서불만사항 또는 칭찬,개선 사안을 들어주는 곳 아닌가요?
(12)고객센터에 제 불만사항을 마음대로 얘기 하지도 못하는게맞는건가 싶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3)댓글 달기
(1)어제 아침 9시 속초에서 서울경부 오는 프리미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같이 탔던 승객 입니다. 글쓴이분은 6번자리 저는3번자리에 앉아 있었어서 “헤드셋”을 낀
(3)글쓴이분보다 기사님 말씀 더 잘 들었습니다.휴게소를 떠난지 1분남짓되어 글쓴이분이버튼을눌렀고 기사님은 무슨일 있어요? 왜 누르셨어요?말을 수차례 반복하셨고 대답이 없자 6번좌석분무슨일 있어요?라고 글쓴이분 찝어서 또 수차례부르셨습니다.
(4)이에 글쓴이분은 대답이 한참 없다가 네?라며 본인앞옆뒤좌석 정도만 들리게 작게 얘기했었고 못들은기사님이 갓길에 차를 세우시고 글쓴이분
(5)자리로가서 무슨일이세요? 라고 하자 글쓴이분이
(6)화장실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기사님이
(7)많이 급하세요? 저희가 방금 휴게소에 들려서 다음휴게소가 가평인데 좀 시간 걸리는데 참으실 수
(8)있어요? 라고 물어보았고 글쓴이분이 네라고
(9)대답했습니다.
(10)이후 가평휴게소에 도착했고 글쓴이분이 화장실을
(11)다녀오시고 출발한지 얼마안되어
(12)회사에서 기사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를
(13)받으신 기사님은 갓길에 차를 세우시고 6번좌석에앉은 글쓴이분한테 가서 저한테 왜그러세요? 제가머 잘못했나요? 이렇게 전화받으면 좋겠어요? 라고말하시자 글쓴이분이 머가요? 라고 대답 했고기사님께서 언제 제가 손님한테 갓길에 볼일을보라고 했어요? 라고 물어보셨어요 그러자
(14)글쓴이분이 아 그냥 출발하세요 라고 대답하자
(15)기사님께서 26년동안 컴플레인 걸린적 단 한번도
(16)없었다고 하셨고 상황이 길어지자 손님들이 머라고하기 시작했습니다.
(17)택시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18)정확하겐 이게 자차냐고 하셨고 또다른 손님은
(19)잘못한게 맞으시면서 왜 사과안하냐?라고말씀하시자 기사님께서
(20)자기도 다른손님들께 사과를 해야하는거고글쓴이분도 사과를 하셔야하는거 아니냐고하셨습니다. 그러자 글쓴이분은 마지못해죄송합니다;라고 하자 기사님께서 본사에전화하셔서 직접 얘기하시라고 기사님본인 폰으로본사에 전화요청해서 글쓴이분께 넘겨드렸습니다.얘기가 끝난후 기사님이 자리로 돌아가시면서손님들께서 다섯번이고 열번이고 백번이고세워달라하면 세워드린다. 한번 더 이런일이있으면 저 가만히 못있는다고 말씀하시고출발했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기사님도 화를내셨습니다. 그치만 글쓴이분이 자신이 버튼을눌렀음에도 불구하고 무슨일이냐고 수십차례물어본 기사님의 말에 글쓴이분은 헤드셋 끼고있느라 대답이 없었어요.
(21)팩트:) 기사님께서는 단 한번도 갓길에서
(22)볼일보라고 하신적도 없었습니다.
(23)주현정 강하린 헐 글쓴이 허언증인가요
(24)글쓴이분~ 글을 쓰시려면 정확하게 쓰셔야지 본인
(25)유리하게 쓰시 새 댓글 1개
요약
1. 프리미엄 버스 탄 글쓴이가 자느라 휴게소를 놓쳐서 휴게소 버튼 누름 (프리미엄 버스 서비스)
2. 기사님이 노발대발하며 휴게소 들렸을때 뭐했냐고 지랄하면서 갓길에 차세우고 나가서 오줌싸고 오라함
3. 요금에 포함돼있는 서비스 이용하려했다가 욕먹은게 억울해서 본사에 컴플레인걸고 참았던 눈물 쏟음
4. 기사님 폭발…
폭발 이유는 아래와 같음
– 댓글에 글쓴이와 같은 버스탔던 승객 등판
팩트는 버튼눌렀을때 기사님이 무슨일있는지 재차 물었지만 글쓴이 헤드셋껴서 여러번 씹음
– 기사님 갓길에 차세우고 방금 휴게소에서 나왔으니 다음휴게소까지 참을 수 있겠냐 물어봄.
글쓴이 알았다고 대답
– 글쓴이 다음 휴게소 들러서 오줌 시원하게 갈겨놓고 망상속 내용으로 컴플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