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펌] 훈훈한 배민 후기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가끔 작문 테크닉이 없이도 진정성을 담아내 기어이 읽는 사람의 마음에 닿는 글쓰기를 하는 분들을 발견할때가 있다. 한달 지났는데 다행히 순항중이신 듯 하다.사장님 친절하시고 인품이 좋다라는 리뷰가 많다.
(2)★★★★★ 지난달
(3)6 사장님에게만 보이는 리뷰입니다.
(4)튀김옷이 과하게 바싹 튀겨진 듯 마르고 쓴 맛이 나 먹기힘들었습니다. 개업하신지 얼마안되신듯 하여 사장님에게만 보이게로 올립니다. 해당 부분 조금만 더 신경써주셔서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5)허니 콤보
(6)사장님 지난 달
(7)홍환님, 매장과 영업을 존중해주시는 마음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8)핸펀으로 사람의 인성을 알기어려운것이 일반적인데홍환님의 좋으신 인품이 깊이 전달되어집니다기름도 좋은기름을쓰고 레시피에 맞는 조리시간을준수하고있는데 튀김믹스의 물량조절을 미세하게 잘못되거나 소스도포상의 실수를 재점검해보려합니다귀한 리뷰글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좋은 매장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감사합니다
(10)↑에서 2개월 뒤
(11)두 달쯤 전에 치킨 맛이 별로라고 비밀댓글 남겼던 이용자입니다. 쓴소리임에도 불구하고 개선에 대한 의지를 친절하게 리플로 달아주셨던 일이 기억에 남아 오늘 다시 주문해보았는데 맛이 엄청 좋아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덕분에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12)사장님 오늘, 수정됨
(13)홍환님, 네 기억하고 있습니다.
(14)당시에 저희가 조리해드린 제품에 불편을 느끼셨음에도 저에게만 보이는 리뷰글로 불편느끼셨던 부분말씀주시고 개선점 찾길바란다는 격려와 함께 별5개를 주시며 격려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15)해당 리뷰글을 기억하는것은 사소할수 있지만 제게매장을 영위하는것뿐만아니라 삶의 자세에 대한것을뒤돌아보게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16)저도 매장오픈전 힘들게 자영업을 영위하고 계신 사장님들 식당에서 주문후 별생각없이 별점한개드리고반성하길 바란적이 있었습니다.
(17)별하나의 무게감이 자영업사장님들께 어떠한 무게감이라는것을 몰랐을때였다지만 황환님의 배려심을 경험하며 겸허히 고개가 숙여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18)당시에 불편드렸던 사안은 새로산 튀김기임에도 튀김기온도이상으로 인하여 발생하였으며 이후 튀김기의 a/s를 통하여 개선하였습니다.
(19)앞으로도 저희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사항있으시면 언제라도 고견부탁드리겠습니다.
(20)겸허하게 살고자하나 지나치기 쉬운 곳에서 겸허하
(21)지 못했던 부분 반성할수 있는 기회주셔서 다시한번
(22)감사드리고 코로나와 더위에 댁네 평안을 기원드립니다.

조금 양보하고, 조금 손해보는 삶이

우리 모두의 사회를 훈훈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