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尹, 원전최강국 선포했는데…원전 더 안 짓겠다는 대통령실
(2)유준상 기자 dortem_baepdaum.net
(3)대통령실 “추가 원전 건설 계획 없다” 못박아전임 정부 시절 계획된 원전 건설 재개가 전부
(4)정부 10차 전기본서도 신규 원전 건설 계획 無
(5)을 내일을 바꾸는
(6)윤석민후보
(7)윤석열 대통령은 그동안 지난 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고 원전 강화 정책을 펴는데 주력해왔다. 윤 대통령은 지난 19일(현지시각) 디보스포럼에서도 “원자력 발전을 좀 더 확대해나갈 생각”이라고 언급했다.
(8)그러나 대통령실은 이에 대해 정책방향을 말씀하신 것으로 이해한다”며 “현재 추가로 원전 건설을 계획하고 있는 부분은 없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9)이 관계자는 “윤 대통령이 언급한 추가 건설은 신한울 345 를 지칭하는 것”이라고 못 박은 뒤 “현재 계획된 것 이외에 신규 추가건설에 대해서는 앞으로 11차 전력 기본계획을 수립할 때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이는 전임 정부에서 중단한 원전 건설을 재개하는 것 이외 현 정부가 새롭게 건설을 계획 중인 원전이 현재로서는 전무하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11)정부가 이달 12일 확정한 ‘제10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르면, 현재 건설 중이거나 건설 재개 예정인 원전은 5기인데, 모두 현 정부가 아닌 전임 정부에서 추진한 원전들이다.
누군 원전 더짓겠다고 하고 누군 더이상 원전을 안짓겠다고 하고 누구말이 맞는건지 원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도하지 않고 우리기업이 국제 경쟁을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2)윤대통령은 이날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국무회의에서 “우리나라의 제도를 글로벌스탠다드에 맞춰야 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국제사회에 살아남을수가없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3)윤대통령은 지난주 아랍에미리트(UAE) 스위스 순방을 되돌아보면서 “우리제도를 글로벌스탠다드에 맞춰서 대한민국을 세계최고의 혁신허브’로 만들어야되겠다”고 강조했다.
(4)윤 대통령은 이번 순방 성과에 대해 “관계부처는 한국JAF 투자협력 플랫폼, 국부펀드투자에 관련된 후속조치를 신속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란다”며 “저도 빠른시일내에 수출 전략회의와 규제혁신전략회의를 통해서 이 사안은 직접 챙기겠다”고 밝혔다.
(5)FTRANS 투잡&재택근무 가능
(6)김종국이 선택한
(7)초벌 번역 활 동
(8)유일한블랙마카
(9)자세히 보기Q. ‘익스트림’을 검색해보세요.
(10)번역료 수입 평균
(11)150-500만원
(12)대한번역개발원
(13)윤대통령은 “형제국인 UAE와 함께 바라카원전의 상공을 토대로 추가적인 원전협력과 제3국 공동진출도 모색할 것”이라며 “딜원전정책으로 붕괴위기에서한국내 원전 생태계를 빠르게 복원하고 원전산업이 다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4)이어 “함께 동행해준 기업인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이번 순방 결과가 양국간의 두터운 신뢰 위에서 제2의 중동 붐을 일으길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나가겠다”면서 “저부터 대한민국1호 영입 사원으로 신발이 닳도록 뛰고또뛰겠다”고 각오를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