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가족회의
(2)오늘의 안건
(3)갈비’8번째 무한리필’ 욕설? 날린 사장님
(4)리뷰 1 사진 1
(5)친구 4명이서 방문했습니다.
(6)영수증리뷰 작성하려고 따로 계산했습니다.
(7)고기 두번리필후부터는 사장님인지는 잘모르겠지만서빙하는 태도가 확 달라졌습니다.
(8)돈을 내고 먹는 입장에서 상당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9)무한리필집이라면 고객이 먹고 싶은만큼 먹을수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10)마지막으로 고기 주문을 했는데 입에서 (씨?) 비슷한발음으로 고기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11)정말 기분나쁜 태도 두번다신 가고싶지 않은곳입니다.완전 비추드립니다.
(12)10.30.일 1번째 방문 영수증
(13)네명이서 방문했습니다.
(14)영수증리뷰 작성하려고 따로따로 계산했습니다.고기 두번리필후부터 리필고기를 작게 조각난고기를주더니 그이후는 한덩이만 주면서 남기면 벌금이라며엄포를 놓고 가네요.
(15)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이라더니 너무 눈치를 주네요.호출벨 누를때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번도 네~ 라며응대한적도 없고, 고기 가져다 주시면서도 단 한번도맛있게 드시라는 말조차 없네요.
(16)저도 장사를 하고 있지만 이렇게 해도 되나 싶을 정도
(17)의 응대와 서비스였습니다.
(18)다시 방문할 일은 없을것같습니다.
(19)10.30일 1번째 방문 영수증
(20)리뷰 7·사진7
(21)넷이가서 빡쳐서 리뷰 네개 쓰려고 각자 계산 후 영수
(22)증 네장 받았습니다
(23)이따위로 장사하는거 보면 자영업하기 참 쉽네요
(24)서빙하는분 서비스마인드 전혀 없고 불친절하고 많이먹는다고 눈치주네요
(25)고기 많이 시킨것도 아니고 성인남자 넷이서 여덟번정도 시켰는데 일부러 어린이 손바닥만한 고기 한덩어리갖다주는데 어이 다털림..
(26)돈내고 밥먹는데 기분나빠야 하나요 무한리필이라고
(27)써붙이질 말던가
(28)원래 매장컸는데 축소공사해놓고 영업하던데 왜그런
(29)지 이유 알듯…
(30)그따위로 장사하지 마세요^^
업종을 바꾸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