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대 중 단 4%만 존재한다는 유형. jpg

대한민국 20대 중 단 4%만 존재한다는 유형.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20대 96% OTT 이용・・・ 유튜브·넷플릭스 순
(2)|방통위 ‘2022 방송매체 이용형태조사’ 발표
(3)김달아 기자 bliss journalistor.kr | 입력 2022.12.28 14:59:45
(4)국민 10명 중 7명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의 OTT 이용률은96%에 달했고 전체 연령대별 이용률도 증가 추세였다.
(5)방송통신위원회가 지난 27일 발표한 ‘2022 방송매체 이용형태조사’에 따르면 올해 OTT 이용률은72.0%로 전년 대비 2.5%p 증가했다. 연령별로는 20대 OTT 이용률이 95.9%로 가장 높고 10대와 30대는 각각 90.6%, 90.9%였다. 40대(86.9%)부터 연령대가 높을수록 OTT 이용률이 낮아져 50대는70.2%, 60대는 54.4%, 70대 이상은 16.3%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20대 중 단 4%만 존재한다는 유형.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연령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률(단위: %)
(2)70세 이상

대한민국 20대 중 단 4%만 존재한다는 유형.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가장 사랑받은 콘텐츠는?
(2)내가 찜한 콘텐츠
(3)국민 70%·20대 96% OTT 이용…치열한 경쟁 계속

OTT 이용하지 않는 사람 4%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