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오늘 (23.01.11) 루드윅 밤공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2)저는 B열 왼쪽이었고 제 왼쪽에는 다른 분이 앉아계셨습니다.
(3)전 루드윅이라는 공연을 피아니스트 연주와 연기 그리고 루드윅이라는 공연을 보기 위해서 티켓값을 지불하고 갔습니다.
(4)공연이 시작하자마자 얼마 안돼서 왼쪽분이 계속 한숨을 쉬시길래 대수롭지 않게 공연이 안맞으시나…? 하고 넘겼습니다.
(5)그런데 초반 넘버 중간에 갑자기 제 눈앞에 대고 핑거스냅을 탁탁탁 3번 하시고는 무대를 막 손가락질 하면서 가르키셨습니다.
(6)저는 무슨 일인지 몰라서 그냥 보던대로 피아니스트님 연주를 보고있었습니다.
(7)하지만 그 행동이 계속 반복되었고 저는 제가 피아니스트를 보고있는것에 불만을 느끼고 배우들을 보라는 신호였다는걸 깨달았습니다.제가 공연을 보며 남의 의견을 들을 필요는 없으니 계속 피아노를 보고있으니 한숨을 계속 내쉬시면서 헛웃음을 치셨습니다.
(8)하다하다 저랑 사이에 있는 팔걸이에 턱을 괴고 저에게 바짝 붙으신후 저를 계속 뚫어져라 쳐다봤습니다.
(9)저는 순간 억울하기도 하면서 내 잘못인가? 하는 생각과 무서움이 한번에 몰려와 중퇴를 고민할 정도로 호흡이 불안정해졌습니다.
(10)이 상황에서 혹시나 제 뒤에 계시던 분들께 피해가 갔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11)이런 상황이 거의 1시간 내내 반복되었고 맨 마지막에 피아니스트님이 단독 연주를 할 때 저는 당연히 그 연주를 보고있었는데 그분이 또웃으시더니 제 옆에 바짝 달라붙으셔서 제 어깨에 거의 턱이 닿을만큼오셔서 저를 쳐다보시고 오른쪽에 앉아계신 배우님을 보셨습니다.
(12)이 상황에서도 제가 너무 불쾌해서 오른쪽 자리가 비어있었기 때문에몸을 오른쪽으로 살짝 기울였는데 뒤에 계시던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13)옆 사람이 누구를 보던 저는 관크를 한 것도 아니고 가만히 앉아서 공연을 봤을 뿐인데 이런 상황이 발생하여 정말 당황하였고 솔직히 다시그 극장에서 그 극을 보기 두려워졌습니다…. 사람 대 사람으로 매너는지켜주세요
(14)그리고 제가 진정 못해서 바깥 계단에서 울고있으니까 괜찮냐고 물어봐주신 분 감사합니다ㅠㅠ
배우에 집중 안하고 피아니스트 보면 민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