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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인기라는 전기 경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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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본에서 너무나도 주문이 폭주해서
(2)판매 일시 중지까지 갔다는
(3)닛산의 전기 경자동차
(4)이러한 느낌으로 일단은
(5)외관이 생겼다
(6)일본차의 어떤 증거죠
(7)그래서 항상 컵홀더는
(8)뒈지게 많으다
(9)아니 경차인데
(10)공간이 진짜로 넓어
(11)원래 이 플랫폼을 만들 때
(12)전기차를 예상을 하고
(13)설계를 한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14)사쿠라트림과 가격은 ‘S’ 233만 3100엔(한화 약 2천228만원), ‘X’ 239만 9100엔(한화 약 2천291만원),
(15)’G’ 294만 30신형 첨단 운전자보조시스는 처약 2천808만 원)’의 세 가지0엔(한화구성된다.’G프로파일’는어라운드럿내(닛산이 있는 최세우고뷰 모니터, 그리고 경차에이드 ‘ S’는
(16)템’ADAS’)이나프로파일파킹, SOS럿콜기능,
(17)음으로들어가긴급 정지 시스템이 장착돼 ‘S’, ‘X’ 트림에 비해 가격이 크게 높아진다. 그레는178만 엔 약 17(한화
(18)2022년도의 일정본부전보조차55만 엔(한화 약 525만 원)금을받으면00만원)
(19)에 구매가 가능하다.
(20)출처 : 카가이
(21)550만 원 정도를
(22)’X’ 239만 9100엔(한화 약,’G’ 294만 300엔(한화 약 2천808만 원)’의 세 가 구성된다. ‘G’는 프로파일 럿( 내세우고 있는 최닛산이신형 첨단운전 보조시스 템 ‘A DAS ‘)이 나 프로파 파킹, SOS일럿콜 기 능, 어라운 드 뷰 모니터 그리고 경차에,음으로 들어가는 긴급 정지 시스템이 장착돼 ‘S’, ‘X’ 트림에 비 가격해 크게 높아진이그레이드. ‘S ‘는2022년도의 일본 정 부 전 기 차 보조금 55만 엔(한화 약 525만 원) 178만 엔 약 17(한화원)00만사쿠라 트림과 가격은 ‘S’ 233만 3100엔(한화 약 2천228만원)2천291만원),
(23)지로
(24)자
(25)는처다
(26)받으면을
(27)에구매가 가능하다.
(28)보조금으로 받을 수가 있대
(29)사쿠라 트림과 가격은 ‘S’ 233만 3100엔(한화 약 2천228만원), ‘X’ 239만 9100엔(한화 약 2천291 만’G’ 294만 300엔(한화 약 2천80 원)’의 세 가지로 구성8만’G’ 프로파는 럿(닛 내세우산이 있는 최고신형 첨단운전자보조시 스템 ‘ADAS’)이 나 프 로파 일 파킹, SOS럿기능 라운 드 모니터 , 그 경차에고처음으로 들어가는 긴급 정지 시스 장착템이 ‘S’, ‘X’ 트림에 비해 가격이 크게 높아진돼그레이드.’S’는일본 정22년도의전기차 보부5조금 엔(한화 약 5255만원)을 받으면 178만만엔 약 17(한화원)00만구매가원),
(30)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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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가능하다.
(34)그래서 실질적으로 살 수 있는 가격이
(35)’X’ 2만원),9100엔(한화 약39만. ‘G’는 프로파일 럿 내세(닛산이 있는 최우고콜 기 능, 어 라 운드 뷰 모니터 , 그리 고 경차에들어가는 긴급 정지 시스템이 장착돼 ‘S’, ‘X’ 트림에 비해 가격이 크게 높아 진 그레다. 이 드 ‘S ‘는2022년도의 일본 정 부엔(한화 약 5255만원만 ) 을 받으면 178만 엔(한화 약 1700만 원)에 구 가능하다.가사쿠라 트림과 가격은 ‘S’ 233만 3100엔(한화 약 2천228구성2천291만
(36)’G’ 294만 300엔(한화 약 2천808만 원)’의 세 가지조시스템 ‘ADAS’)이나 프로파 파킹, SOS일럿
(37)신형 첨단운전보
(38)처음으로
(39)차보조금5
(40)매
(41)158만 엔
(42)굉장히 저렴하지 않습니까?
(43)주행거리가
(44)180km 밖에 안돼요
(45)닛산 사쿠라는 항속거리가 180km이다. 너무 짧은 것 아닌 하고 생각할가사를 통해 항속 거리를 설정 했다. 일본에서 가솔린 차 사용자의량100km 이하이에서고 10%가 11800km에서대로 항속 거 를 180km로 설정 94% 소비자가하면일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30km 미만 주행 한 다속 130km/h, 엔트리 모도는있지만 닛산은 사전에 철저한 조루 주행거 53%가 30km 이리는하0km라고 한다. 조사를 통 해 얻은 데이터를 토정도 충전 일상생활하면 에 지장을 받지5일에 한 자택충분하다으로판고배터리단했다.시장점유율 확대가 목적이 다 .수
(46)하
(47)다.31%30km
(48)주한번
(49)충
(50)용량은 20kWh, 최고델로
(51)닛산에서 조사를 해봤더니
(52)닛산 사쿠라는 항속거리가사를 통 거리 설를다. 31%가180km하고가 생각할 수 있지만 닛산은 사전 철저에 조한일했다. 본에서 가솔린 차량 사용자의 하루 주행 거 리 53%가 30km 이하는180km에서한다. 조사를 통라고해 얻 데이터를 토은일에 한 번 정도 충전 일상생하면지활에 장 을 받지충전 충분하다고 판단으로배터리했다.다 .너무이다.짧은것아닌
(53)해항속정
(54)30km 100km에서 이하이 1고 0%가 10 0km항속 거 리 를 180km로 설정하면 94% 소비자가 일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30km 미만 주행 한 5다면용량은 20kWh, 최 속 도 130km/h, 엔트리 모델로는
(55)대로
(56)일에자택
(57)시점유율 확대가장목적이
(58)하루에 자동차로 이동거리가
(59)닛산 사쿠라는 항속 거리하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닛산은 사전 철저에 조한사를 통해 항속 거리를일본에서 가솔린 차량 사용자의 하루 주행거 리 는 53%가 30km 이하31%가 30km 100km에서 이하이고 10%가 1 00km 에서데이터를 토대로 항속 리 를 1 설정하면80km로94% 소비자가장을 받지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30km 미만 주행 5한다면 한일에고 속도는 130km/h, 엔트리 모델로 시180km가너이다.무아닌가
(60)설정했다.
(61)1한다. 조사를 통해80km라고얻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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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배터리했다.
(64)용량은 20kWh,최확대장점유율
(65)30km 이하인 사람이
(66)사쿠라는 항속거리가 180km이다. 너무 짧은 것 아닌사를 통해 항속 거리를 정 했 다 . 일 본에서 가솔린 차100km 이하이고 10%가에서1 00km에서대로 항속 거리 를 180km로 설정하면 94% 소비자가 일 주일에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30km 미만 주행한다면 5일에 한용량 20kWh, 최 고 속 도는 130km/h, 엔트리 모델로 시장점 유율닛산하고가생각할 수 있지만 닛산은 사전에 철저 조한사용자 주행 는 53%가 30km 하0km라고 한다. 조사를 통 얻 데이터를 토한 번 정도 충 전 하면 일상생활에 지장 받지을자택 충전으로 충분하다 판단했다. 배고대 가 목적이 다 .
(67)설량의루
(68)31%가30km18
(69)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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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53% 래
(72)이번에 1박 2일로
(73)온천을 갔다 왔단 말이에요
(74)그게 편도 거리가
(75)170km 야 ㅋㅋㅋ
(76)스펙상으로는 180km 달린다고 하니까
(77)한번 충전하면 될까 싶었는데
(78)그렇지가 않더라고
(79)이 고속도로를 달리는데
(80)오늘 집에 가는 날
(81)두 번 충전했어요
(82)배터리 차지 이즈 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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