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관계 갖기 싫다는 아내.jpg

남편과 관계 갖기 싫다는 아내.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제목 그대로에요. 직설적이라 거부감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남편이
(2)랑 관계하는게 너무 싫고 역겹습니다.. 이유야 여러가지 있는데 남편이 관계 안 해주는 걸 굉장히 서운하게 생각하고 어떻게 한 번 해보겠다고 아양떠는 모습을 보면 더 정떨어지고 불쌍해보여요.. 한 번 하고싶어서 저한테 맛있는 거 사오고, 마사지 해주겠다고 스킨쉽 해보고,선물 사오고… 나름 노력하는 건 알지만 자기 성욕 풀어보겠다고 온갖 수를 쓰는 걸 보면 징그럽고 너무 역겨워요.. 일단 하기 싫은 이유가 뭐냐면요
(3)1. 못생김
(4)제 남편이지만 정말 못생겼어요. 못생긴 정도를 넘어서 추하다, 흉측하다 이 정도입니다.. 선 볼 때 커피 마시려고 마스크 내린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5)2. 사이즈가 작음
(6)자로 재보진 않았지만 10cm 언저리인 것 같아요. 신혼 때 처음 옷 벗었는데 진짜 신기할 정도였어요. 살쪄서 허벅지는 투실투실 두껍고털도 북슬북슬한데 그 사이에 손가락만한 살덩이 하나가 달려있더라구요… 예전 남친들이랑 너무 비교되고 아무 느낌도 없어요.
(7)3. 포경수술을 안 함
(8)냄새 기본이구요, 제가 샤워할 때 제대로 씻나 안 씻나 보고 검사맡게시키거든요. 나름 노력해서 박박 닦는 것 같은데 왜 자꾸 냄새가 날까요… 콘돔없이 하면 질염걸릴 것 같아서 콘돔 꼭 끼우게 하는데 요즘은 콘돔 없이 하고 싶다고 자꾸 말을 꺼내요..
(9)4. 성욕이 너무 강함
(10)위에 써 있긴 한데 남편이 성욕 때문에 쩔쩔매고 매달리는 거 보면 오히려 더 하기 싫어져요.. 사실 관계 몇 번 해주는 조건으로 경제권은확실하게 가져왔거든요. 본인이 돈이 없어지니까 유튜브로 마사지같은 거 배워와서 슬쩍슬쩍 건드리는데 소름끼칠 정도로 싫어요…
(11)저같은 상황 겪어보신분 있으신가요? 전 연애하면서 저 3가지 상황중에서 한 가지도 못 겪어봤는데 어떻게 남편은 저 3개를 다 가지고있을까요.. 저는 결혼 전까지는 성관계가 엄청 좋은 건 줄 알았는데결혼하면서 제 즐거움을 하나 잃었네요. 너무 경제력하고 인성만 보고 결혼했나 후회되요. 차라리 제가 살을 뒤룩뒤룩 찌울까요? 그럼저랑 하기 싫어할텐데…
(12)저런 남자랑 평생 관계하고 같이 살아야 되는 제 자신이 너무 비참하고 불쌍해요. 오늘도 퇴근하고 부비적댈 생각하면 소름끼치네요….나이스하게 거절하는 법이 뭐가있을까요 ㅠ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