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중요성을 깨달은 국립중앙박물관 근황..JPG

브랜딩의 중요성을 깨달은 국립중앙박물관 근황..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브랜딩의 중요성을 깨달은 국립중앙박물관은
(2)2021년 11월
(3)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사유의 방’을 오픈했는데이 사유의 방이 대박을 쳤음.
(4)국립중앙박물관은 사유의 방에 이어
(5)최근 새로운 공간을 오픈했는데
(6)국립중앙박물관
(7)만나보세요아름다운 고려비색高麗翡色을조각공예관 청자실에서새롭게 단장한
(8)원래 있던 곳이었지만
(9)벽, 진열장, 전시 조명 등 싹 개편해서 재개관
(10)특히 ‘고려비색’이라는 공간이 핵심.
(11)(비색(翡色) 청자 = 은은하면서도 맑은 비취색을 띤 절정기의 고려청자)
(12)국보 5점을 포함해서 비색청자 18점이 있는데
(13)감상에 집중할 수 있게 시각적 요소를 절제했고
(14)청자를주제로 작곡음악 ‘한셀라돈’이 흘러나옴블루
(15)고려비공간에색센터서도있는에
(16)국청보자칠보투각무늬향로

오….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