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인천 배달관련 컴플레인 역대급 사장님 반응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출처 : 여성시대 인과응보
(2)해당 글은 공익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해당 업체를 비방하려는 의도가 아닌,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3)평소 자주 가던 단골집에서 배달 한 번 시켰다가인터넷상에서나 볼 법한 일을 직접 겪어서,
(4)저는 더 이상 갈 일 없겠지만
(5)다른 여시들이 이런 기분 잡치는 경험 안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콧멍에 글 씁니다.
(6)7/31(일) 오후 5:40
(7)B사 어플 통해서 메뉴 2개 배달 주문
(8)- 산오징어 물회 28,000원
(9)- 해물왕김치전 13,000원
(10)총 41,000원 주문
(11)음식 받아보니,
(12)김치전이 아니라 파전으로 잘못된 메뉴가 옴.
(13)울엄마가 파전을 못 드셔서, 가게로 바로 전화했어.
(14)나 : 메뉴가 김치전이 아니라 파전이 왔는데요?사장 : 아닌데 김치전 부치는걸 내가 봤는데?나 : ??? 사진 보내드려요? 번호 주세요(문자메시지로받은 파전 사진 보냄)나 : 이게 어딜봐서 김치전이에요?:
(15)사장 : 아니 저거 김치전 아니야?
(16)나 : ???????????? (아니 멍게소리여)
(17)이집 단골집이라 김치전을 몇번을 먹었는데 뭔 소리세요
(18)아니 우리집 파전 못먹는데 어쩔거에요
(19)사장 : 다시 부칠테니 다음부터 다시는 시켜
(20)먹지 마쇼잉?
(21)? 뭔소리야 이게 지금?
(22)내가 지금 내 돈 내고서,
(23)잘못 온 메뉴에 대해서 물어본건데
(24)사과는 커녕 인정도 안하고
(25)다시 주문하지 말라고 비꼬는 소릴 들어야 하는거야?
(26)이미 얼탱이 나갔는데 더 이상 그쪽이랑 직접 소통하긴
(27)어려울 것 같아서오후 6:40분 경 어플 고객안심센터에
(28)상담 전화함
(29)7/31(일) 오후 6:40
(30)나:~~~,(전후사정 설명함) 저희는 기분이 상해서 음
(31)식을못먹겠다, 주문 취소 처리를 해달라.
(32)상담원 : 우리한테 직접 주문 취소 권한이 없어서 가게
(33)에 요청드려보겠다.(잠시 후)
(34)상담원: 업주가 메뉴 전부 환불은 싫대고, 김치전 가격
(35)인 13000만큼만 계좌로 환불해주겠다고 한다.원
(36)다만입금은 영업 마감 시간에 하겠다고 한다.
(37)(일요일에월요일 넘어가는 자정)서
(38)나 : 알겠다. 약속한 시간까지 입금 안하면 다시 이 번호
(39)로 전화되해도것인가?는
(40)상담원 : 그렇다. 상담 내용은 녹취되어 있으니 다시 이
(41)번호로연락해라.
(42)아니나 다를금약속한 시간은 커녕 다음날 오후까지도까
(43)입안하길고객센터 통해 다시 연락함.래
(44)8/1(월) 오후 3:30
(45)나: 돈안들어왔어요
(46)상담원:? 전화해보겠음
(47)(잠시후)
(48): 가게에서 까먹었다고 한다.
(49)한시내간입금해로주겠다한다.고
(50)그리고 퇴근 시간에 계좌 보니까,
(51)16:39:25 타행IB
(52)11,700원겁나아깝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