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평소 자주 가던 단골집에서 배달 한 번 시켰다가
(2)인터넷상에서나 볼 법한 일을 직접 겪어서,
(3)저는 더 이상 갈 일 없겠지만
(4)다른 여시들이 이런 기분 잡치는 경험 안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콧멍에 글 씁니다.
(5)7/31(일) 오후 5:40
(6)B사 어플 통해서 메뉴 2개 배달 주문
(7)-산오징어 물회 28,000원
(8)- 해물왕김치전 13,000원
(9)총 41,000원 주문
(10)음식 받아보니,
(11)김치전이 아니라 파전으로 잘못된 메뉴가 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울엄마가 파전을 못 드셔서, 가게로 바로 전화했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나 : 메뉴가 김치전이 아니라 파전이 왔는데요?
(3)사장 : 아닌데 김치전 부치는걸 내가 봤는데?나 : ??? 사진 보내드려요? 번호 주세요(문자메시지로받은 파전 사진 보냄)나 : 이게 어딜봐서 김치전이에요?;
(4)사장 : 아니 저거 김치전 아니야?나 : ???????????? (아니 멍게소리여)
(5)이집 단골집이라 김치전을 몇번을 먹었는데 뭔 소리세요
(6)아니 우리집 파전 못먹는데 어쩔거에요
(7)사장 : 다시 부칠테니 다음부터 다시는 시켜먹지 마쇼잉?
(8)? 뭔소리야 이게 지금?
(9)내가 지금 내 돈 내고서,
(10)잘못 온 메뉴에 대해서 물어본건데사과는 커녕 인정도 안하고
(11)다시 주문하지 말라고 비꼬는 소릴 들어야 하는거야?이미 얼탱이 나갔는데 더 이상 그쪽이랑 직접 소통하긴어려울 것 같아서오후 6:40분 경 어플 고객안심센터에상담 전화함
(1)7/31(일) 오후 6:40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전후사정 설명함) 저희는 기분이 상해서 음식을 못 먹겠다, 주문 취소 처리를 해달라.
(3)상담원: 우리한테 직접 주문 취소 권한이 없어서 가게에 요청드려보겠다.(잠시 후)
(4)상담원: 업주가 메뉴 전부 환불은 싫대고, 김치전 가격인 13000원 만큼만 계좌로 환불해주겠다고 한다.다만 입금은 영업 마감 시간에 하겠다고 한다.(일요일에서 월요일 넘어가는 자정)
(5)나 : 알겠다. 약속한 시간까지 입금 안하면 다시 이 번호로 전화해도 되는 것인가?
(6)상담원 : 그렇다. 상담 내용은 녹취되어 있으니 다시 이번호로 연락해라.
(7)아니나 다를까 약속한 시간은 커녕 다음날 오후까지도입금 안 하길래 고객센터 통해 다시 연락함.
(1)8/1(월) 오후 3:30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나 : 돈 안들어왔어요
(3)상담원:? 전화해보겠음(잠시 후)
(4)상담원: 가게에서 까먹었다고 한다.한 시간 내로 입금해주겠다고 한다.나:ㅇㅋ
(5)그리고 퇴근 시간에 계좌 보니까,
(6)16:39:25 타행IB
(7)11,700원겁나아깝다
(1)1. 환불해주겠다는 가격은 13,000원 이었는데11,700원 입금. 이미지 텍스트 확인
(2)1300원은 본인이 셀프 세금이라도 뗀 건지?
(3)2. 입금자명 겁나 아깝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악의적으로
(4)고객한테 엿 먹인 거로밖엔 보이지 않음.
(5)진짜 선빵맞으니까 어질하더라 개빡쳐서 ㅠ ㅋ하 ㅋ
(6)그 길로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점주한테 사과 하라고 요청했는데, 거절 당한 상태고
(7)나는 원래 시켰던 메뉴조차 손도 못댔고 선빵맞은 상태로 돈도 뜯겼어.
(8)더 이상은 내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9)어플 상에 리뷰는 남겼는데,
(1)리뷰 보시는 분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소중한 내 돈 내고 기분도 잡칠 사람은 여기서 시켜 드시길추천드립니다 ㅎㅎ
(3)웬만하면 가게 사장님들 고생하시는 거 알아서 메뉴 실수
(4)가 있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5)지금 이게 김치전으로 보이시나요?
(6)내가 내 돈 주고 시킨 메뉴가 본인 실수로 잘못 왔으면 적
(7)어도 실수라고 인정은 했어야죠.
(8)전화했더니 뭐? 다음부턴 시켜먹지 마세요? 말입니까 이
(9)장사 할 멘탈이 안되면 접으세요 걍 ㅋ 이런식으로 뇌절하
(10)고 고객 돈 도둑질 하면 남는게 있어요?
(11)주문 취소도 못해주겠다 버텨,
(12)13000원 본인이 계좌로 넣어주겠다면서요.
(13)제 시간에 입금하겠단 약속도 안지켜
(14)입금자 명을 저런식으러 할거면 제 값이라도 줬어야지.
(15)11700원? 뭐 세금이라도 뗐나 보죠?
(16)메뉴 실수에 인정도 안하고 고객 상대로 선빵 때려, 약속
(17)도 안 지켜, 맛도 없어,
(18)41000원 내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한 제 입장은요? ㅋ
(19)1300원은 걍 액땜비로 드릴테니 장사 잘 하세요 ㅋ
(20)산오징어(청정자연산) 해물왕김치전
(1)11700원? 뭐 세금이라도 뗐나 보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메뉴 실수에 인정도 안하고 고객 상대로 선빵 때려, 약속
(3)도 안 지켜, 맛도 없어,
(4)41000원 내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한 제 입장은요?ㅋ
(5)1300원은 걍 액땜비로 드릴테니 장사 잘 하세요 ㅋ
(6)산오징어(청정자연산)해물왕김치전
(7)사장님 오늘, 수정됨
(8)목소리말투가 안이쁘면 맘이라도이뻐야지
(9)보다시피 인신 공격까지 당함.;
(10)ㅋㅋ 게다가 매일 리뷰만 들춰보고 있는건지는 몰라도
(11)자꾸 댓글 수정하기까지 ~
(1)사장님 어제 수정됨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목소리말투가 안이쁘면 맘이라도이뻐야지크
(3)이제 대체 누가 건방지지?
(4)아무튼 난 정당한 요구를 했음에도
(5)가게 잘못에 대해선 인정도 못 받고,
(6)음식도 못 먹었고, 돈도 제대로 돌려받지 못했어.
(7)본인 돈이 그렇게 아까웠으면 다른 사람 돈도 아까운 줄
(8)알아야지.
(9)돈도 돈이지만
(10)자주 가는 집이었는데
(11)단골 고객을 어떻게 보고 대하는지 철저히 느꼈음
(12)인천 간석동이나 근처 사는 다른 여시들은
(13)나와 같은 경험 다시 하지 않길 바라
(1)28,000원산오징어(청정자연산) 1개이미지 텍스트 확인
(2)• 기본 : 물회 (28,000원)
(3)해물왕김치전 1개13,000원
(4)• 기본 : 13,000원
(5)총주문금액41,000원
(6)총 결제금액결제방법41,000원신용/체크카드
(7)이 글은 공익 목적으로 사실만을 기재하였으며 비방을위한 어떤 허위 내용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