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 3분기 1195억 1,2,3분기 3,308억
25년 3분기 826억 1,2,3분기 2,566억 -22% 분기는 -31%
당기순이익
24년 3분기 81억 1,2,3분기 208억
25년 3분기 -31억 1,2,3분기 -205억
요약
매출은 줄고 원가비는 상승하고 지속적 마이너스 발생중(출구전략이 안보임)
지자체 행사 컨설팅비 빠지고 프렌차이즈 숫자 줄고 햄 밀키트 망하고
빽다방 하나로 버티는중

24년 3분기 1195억 1,2,3분기 3,308억
25년 3분기 826억 1,2,3분기 2,566억 -22% 분기는 -31%
당기순이익
24년 3분기 81억 1,2,3분기 208억
25년 3분기 -31억 1,2,3분기 -205억
요약
매출은 줄고 원가비는 상승하고 지속적 마이너스 발생중(출구전략이 안보임)
지자체 행사 컨설팅비 빠지고 프렌차이즈 숫자 줄고 햄 밀키트 망하고
빽다방 하나로 버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