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NC와는 전혀다른 미야모토 시게루의 게임개발철학

()

1. 난 작품같은거 만드는거 아니다. 그냥 재밋게 즐길 상품만드는것뿐임.

2. 일단 게임은 재밋어야하고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으로 이해가 쉬워야하고 조작감좋아야함.

3. 게임은 특정한 몇몇이 즐기는것이 아니라 그 누가하든 재밋어야하고 보편적으로 재밋어야함.

4. 게임하는 사람에게 제약을 걸면 안되고 이렇게 하면 될것같은데

5. 게임에 스토리 별로 안중요함. 난 게임부터 재밋게 설계하고 그 다음에 게임에 맞는 스토리를 입힌다.

괜히 GOAT가 아니죠.

NC도 게임부터 해볼만하게 만들고나서 돈을 뽑아먹을생각으 해야하는데 그놈의 게임을 개판으로 만들어버리니.

NC 게임은 게임을 하게하는건지 경쟁을 하는건지.

그리고 대부분의 온라인게임들도 마찬가지죠.

저도 온라인게임은 너무 승패위주인것 같아서 그냥 게임자체를 재밋게할수있는 콘솔만합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