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IQ 276” 김영훈 “”””친북 좌파 정부 한국에 못살겠다. 미 망명 신청””””

()

세계 최고 지능 보유자임을 자처하는 김영훈(36)씨가 미국 망명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그는 현 정부를 “기독교를 탄압하는 친북 좌파 정권”이라고 비판하며 한국에 더는 머물 수 없다고 주장했다.

김씨는 지난달 30일 X(옛 트위터)에 “기독교인이자 세계 최고 IQ 기록 보유자로서 미국에 망명을 신청한다”고 영어로 게시했다. 1분 35초 분량의 영상에서 그는 “성경적 진리를 억압하고 선조들이 지켜온 자유를 배반한 친북 좌파 정부가 지배하는 한국에 더 이상 살 수 없다”며 “오늘날 한국은 애국자를 처벌하고 공산주의자를 찬양한다”고 말했다. 이어 “진리는 범죄가 되었고 신앙은 표적이 됐다”며 “신앙이 보호받는 미국에 피난처를 구한다”고 덧붙였다.

김씨는 또 다른 게시물에서 “더 이상 한국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직 북한만이 존재한다”며 “저는 정치적·종교적 박해를 이유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정부에 망명을 신청한 최초의 한국인”이라고 주장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79405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