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3. 토스 토스 스트림으로 수픔 진출
토스가 ‘토스 스트림’ 상표트 출원하여 소픔 영상 기반 소설미
디어 시장 진출올 예고햇다. 업계는 토스가 피드형 근렌츠 솟
품 중심의 광고 플라품올 준비 중인 것으로 보고 있다. 3천만
가입자 , MAU 2천만 명을 보유한 토스가 금웅올 넘어 일상형
슈퍼입으로 진화하려분 움직임이다.
숏폼

3. 토스 토스 스트림으로 수픔 진출
토스가 ‘토스 스트림’ 상표트 출원하여 소픔 영상 기반 소설미
디어 시장 진출올 예고햇다. 업계는 토스가 피드형 근렌츠 솟
품 중심의 광고 플라품올 준비 중인 것으로 보고 있다. 3천만
가입자 , MAU 2천만 명을 보유한 토스가 금웅올 넘어 일상형
슈퍼입으로 진화하려분 움직임이다.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