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1998-09-27
[중문/기방논관
“Ve
MIZ
기자: 서울시내 한 전자상가 게임과 캐릭터 상품들이 진열돼 있습니다:
대부분 일본 제품들입니다.
국내에서만 30만장이 넘제 팔럿다는 일본의 락그룹 X Japan의 음반울 찾자
서립에서 바로 나음니다
1965
4N ‘OKKIID
0007LEC
애들이 많이 시기요?
Ve
입치니게 시가쇼
우리 10대들에컨 기성세대에권 생소한 일본 가수들이 우리
가요계 스타처럼 친근합니다:
–
MDe
만화 영화의 경우는 우리 작품과 일본 작품이 구별이 안 월 정도입니다:
마징가 제트나 타이거 마스크 요술공주 세리 등 지금의 3 40대가 보고 자란
만화영화는 주제가까지 고스란히 수입햇습니다;
신 현합
MD
사성 경제
기자: 이처럼 이미 생활 깊숙이 자리 잡은 일본 대중문화 개방을 앞두고
찬반양촌이 일고 있습니다
신현앉(삼성경제연구소): 하루빨리 개방이 돼서 선진 시스템올 배우고 우
리가 마켓팅 기법올 그런 것들올 배율올 통해서 어떤 실력 향상에 도움이
월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합창원 피수
MUu
세용대 입상밀화의과
한창원(세중대 영상만화학과 교수): 시장의 어떤 조건이나 법적 제도가
돼있지 않은 상황에서논 결국 일본 문화상품의 지속적인 수입만 확장시길
뿐 국내 문화사업의 자생력하고는 연관되지 안듣다:
d실
근데 괜한 걱정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