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게임 제작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하는 의견

()

‘게임이 쉬우면 재미없다’

특히 요즘 소울라이크 쪽이 뜨다 보니까 다른 장르에서조차 어려워야 재밌다는 식의 반응이 늘어났는데

문제는 대대로 장르를 불문하고 난이도는 판매량에 반비례한다는 걸 잊고 저 말만 들어서 괜히 어렵게 만들다가 폭망하는 사례가 종종 있음

하다못해 소울라이크 본가인 프롬마저도 엘든 링까지 오면서 난이도가 점점 쉬워진다는 소리 듣는 상황이면 더더욱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