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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일본처럼 바보될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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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프 행정부의 강압적 관세 정책이 예상치 못한
부메항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한국올 겨냥한 무리한 압박이 오히려 글로벌
공급망의 재편올 축발하다, 미국이 가장 원하지
않앗던 ‘반미 연대’ 틀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조.
현대차와 삼성전자루 필두로 한 한국 기업들의
전락적 대응이 전 세계 기업들에게 새로운 생존
매뉴얼이 되면서, 미국 정부가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없습니다.
일본의 꿀욕적 항복이 보여준 교훈
일보으 트럭프이 과세 의혀에 가장 머저 백기록
들없지만 그 대가는 참흑햇습니다.
5,500억 달러라는 천문학적 현금올 미국에
바치면서도 159의 관세까지 떠안게 된 일본의
모습은 현상에서 약자가 되없올 때 어떤 일이
벌어지논지름 적나라하게 보여주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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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로 번지논 ‘한국식 저항법
한국의 대응 방식이 전 세계 기업들에계 새로운 생존
전락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관세 현상에서 국목올 당한 일본조차 이제 한국의
방식올 따라하기 시작햇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일본 자동차 업계도 현대차와
같은 빠른 시장 전환이 필요하다”고 보도한 것은
상징적입니다.
TOYOTA
IONDA
[:XI늘
NISSAN
1 NF l N /T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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