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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프 행정부의 강압적 관세 정책이 예상치 못한
부메항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한국올 겨냥한 무리한 압박이 오히려 글로벌
공급망의 재편올 축발하다, 미국이 가장 원하지
않앗던 ‘반미 연대’ 틀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조.
현대차와 삼성전자루 필두로 한 한국 기업들의
전락적 대응이 전 세계 기업들에게 새로운 생존
매뉴얼이 되면서, 미국 정부가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없습니다.
일본의 꿀욕적 항복이 보여준 교훈
일보으 트럭프이 과세 의혀에 가장 머저 백기록
들없지만 그 대가는 참흑햇습니다.
5,500억 달러라는 천문학적 현금올 미국에
바치면서도 159의 관세까지 떠안게 된 일본의
모습은 현상에서 약자가 되없올 때 어떤 일이
벌어지논지름 적나라하게 보여주없습니다.
전 세계로 번지논 ‘한국식 저항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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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대응 방식이 전 세계 기업들에계 새로운 생존
전락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관세 현상에서 국목올 당한 일본조차 이제 한국의
방식올 따라하기 시작햇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일본 자동차 업계도 현대차와
같은 빠른 시장 전환이 필요하다”고 보도한 것은
상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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