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韓라면 열풍에 구석으로 밀려난 日라멘. 눈물의 반성문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잇수
머니
KBS
NEWs
구석오로밀려난일본리멘
경쟁사들이 손눈물의반성문
KBSII
K기업 보미 반성문 손 경쟁사들
일본라면 미국서 한국라면에 밀려 고전
최근 본렌즈부터 식품 화장품 방산까지 우리 기업들 참 잘나가고 잎
논데 인스터트 라면 분야도 마찬가지임
특히 인스템트 라면의 종주국이라고 자부해온 일본 경쟁사들이 피눈물
올 흘리다 이틀 가능 중이라고 함
Ka
일본 라면회사 넷신의 반성문
“한국 경쟁사는
트렌드트 효과적으로 포착.
넷신은 뒤처젓다”
유키오 요코아마 넷신 미주 충관대표
일본의 대표적인 식품기업 넷신의 미주 총관 대표인 유키오 요코야마
눈 최근 넷신 기업 설명회에서 직접
“한국 경쟁사는 소비자 트렌드틀 효과적으로 포착하는데 넷신은 뒤처
젓다”라며 한국을 잡자고 강조햇는데
북미 시장에서 실제로 한국 라면이 넷신올 밀어내머 직접적인 타격올
주고 잇기 때문임
KBSuI
‘aI
꿀술 일본라면 미국서 한국라면에 밀려 고전
미국에선 최근 한국 가공식품들이 아시야 식품군 구석에서 매대 전면
으로 전진 배치되고 있는데
대표적인 사례로 지난해 말부터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서논 삼양식품과
농심 라면올 아시안 카테고리에서 메인 매대로 옮긴 반면 일본 라먼은
구석으로 밀려남
위기는 수치로도 나타나는데 일본 라면 회사 넷신은 한국 라면에 밀려
올해 1분기 미국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9나} 줄엇고
그래서 넷신도 농심 신라면 삼양 불닭볶음면처럼 한국식 매운맛 라면
올 잇따라 출시하다 모방 전락올 택하고 있음
NSSI
foD
@Op
@UPp
ITIOIUUIN;
NCOLf
N
KOIIAN
ARMY SITW
FLAVOUI
roroa
pon
@
@
@UP
NCO
NCOL
N@DTy
R@DB
부대찌개맛도 있음
KBSuI
넷신 조직 개편하고한국식 매운맛 라면 출시
물론 그러다가 도가 지나칠 정도로 베i 모방 제품올 잇따라 내놓으며
짝통 논란 때문에 곧옥올 치르기도 햇음
넷신은 미국 시장에서 발 빠른 대응올 위해 미주법인 권한올 강화하는
조직 개편도 햇다고 함
KBSuI

D(
술 도요수산 미국공장증설하고마켓팅 투자늘리기로
(오N9
~NRMNRM
‘VEES)
GDDP
SRRPP!
5PI대
CODt
D9
NNEW
B@up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