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한국 시장에 도전하는 중국 프렌차이즈

()

이미지 텍스트 확인

Al 개요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는 2024년 1월 한국 시장에 처음 진출하여, 프랜차이
즈 가맣사업을 본격화하여 매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핵심 상권올 시작
으로 2025년 7월 기준 11개 매장을 돌파햇으여, 한국 시장에 특화된 현지화 전
탁과 함께 2025년 내 50개 매장 오른올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주요 뉴스
떼 한국경제
떼 한국경제
4 밀크티 차백도 “구년 내 50
“한국은 남다른 시장”
‘매출 3
호점 내켓다”
조’ 중국 기업이 진출한 이유는
[이선아의 킬러혼렌츠]
5시간 전
2일 전

2024년에 들어와서 물류망 만들고 본격적으로 확장 하겠다는 듯.

한국의 과일들을 이용하겠다고 함.

중국 프렌차이즈가 들어와서 잘 된 케이스가 있나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