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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장 독주 막자” .. 드디어 칼 뽑은 새벽배송
‘동망군’
입력2025,09.05 오후 4.32 : 수정2025.09.05 오후 4.59
기사인문
하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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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번 회원 컬리 인프라 결합
네이버플러스 Al 쇼징업에
새벽배송 ‘컬리N마트’ 입점
밤 11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까지 ‘신선’ 배달
K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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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Mart
포털과 @커머스의 동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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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와 컬리는 네이버의 인공지능(A) 소풍 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 틀 선보엿다고 5
일 밝싶다. 컬리N마트에서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컬리의 콜
드체인(저온 유통) 물류망울 통해 다음 날 아침 상품올 받아 볼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댐버십 사용자에계는 2만원 이상 구매
시무료 배송 혜택올 제공하다:
컬리N마트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첫 폐이지 상단에 노출되다:
컬리에서 판매 중인 자체브랜드(PB) 상품과 신선식품 생필품
뿐 아니라 ‘유혜광 돈가스’ ‘승주집’ 같은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오른마켓) 인기 상품 등으로 품목올 늘려나칼 방침이다: 컬리는
컬리N마트 출시틀 위해 5000여 종의 상품올 새로 확보햇다:
새벽 배송 시장 지각변동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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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는 네이버와 컬리 간 동멩이 e커머스 시장 판도에 미치
눈 영향울 예의주시하고 있다: 대형 유통업체 관계자는 “쿠광에
맞서 컬리와 네이버가 서로 부족한 부분올 채우기 위해 손올 잡
앞는데 얼마만큼 시너지틀 벌지 주목되다” 고 말햇다.
네이버는 이번 협력으로 직접 투자하기 부담스러윗던 배송 인프
라와 신선식품 소상 역량울 단숨에 확보하게 맺다: 네이버는 지
난 3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틀 출시하는 등 소풍 부문올 강화하
고 있지만 신선식품 분야가 약점으로 꼽얹다.
“”쿠팡 독주 막자””…드디어 칼 뽑은 새벽배송 ‘동맹군’
네이버는 컬리의 새벽배송 인프라와 신선식품 역량을,
컬리는 국내 최다 회원수를 보유한 네이버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며
서로 일으킬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