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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데헌 소니픽쳐스 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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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면트 CEO 라비 아후자는 목요일 뉴욕
에서 열린 방크오트아메리카 미디어 통신 엔터테인언트 컨
퍼런스에서 스튜디오의 올여름 돌풍올 일으권 영화 TKPop
Demon Hunters에 대해 이야기있다 소니의 넷플렉스와
의 배급 계약올 두고 애널리스트 제시카 라이프 열리히와
대화하면 자리에서 아후자는 이 계약이 “합리적이없다” 고
말해다
소니논 ‘KPop Demon Hunters 틀 제작한 뒤 넷플렉스에
직행 스트리망 배급권올 판매있다 이 애니메이선 판타지
유지걸은 결국 플렉품 역사상 최다 시청 영화가 되미 TRed
Notice 틀 제치고 2억 3천6백만 볶릎 기록있다 이후 8월
23일 극장에서논 싱어통 버전이 공개되어 1,700개 스크린
에서 개봉 주말에만 1,9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의올 거두
없다
영화의 전례 없는 성공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소니가 TKPo
p Demon Hunters스틀 독점 극장 개봉으로 가져지어야 햇
던 게 아니나고 추측하고 있다 아후자 본인도 이에 대해 의
문을 품으며 열리히에게 “이건 우리가 스스로에계도 문고
다른 사람들도 우리에게 문는 질문이에요 글쎄요 잘 모르
켓어요 라고 말있다
아후자는 영화 판매 배경올 설명하여 이 작품이 소니의 넷
플렉스 온렌츠 공급 계약의 일환으로 개발되없다고 밝혀다
그는 “우리논 그 계약의 일환으로 직행 플렉품 작품올 만들
고 있없어요 넷플렉스는 제작비 전액올 부담햇고 거기에
수의 프리미임까지 얹어젯습니다 당시에는 당연히 합리적
이엇조 하지만 지금의 성과흘 보면 ‘극장 개봉햇어도 돼지
않올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라고 말쾌다
다만 그는 TKPop Demon Hunters 의 성공이 넷플렉스의
관여와 플렉품올 통한 화제성 덕분일 수 있다는 점을 인정
햇다 그는 “넷플렉스에서 시작햇고 입소문올 통해 성장햇
어요 극장에서논 이게 훨씬 어렵습니다 극장에서 모멘럼
올 유지하는 건 힘들어요 그래서 결국 제자리v 찾은 셈이
조 우리의 목표는 중은 혼렌즈루 만들고 올바른 집율 찾아
주는 겁니다 그리고 TKPop Demon Hunters 의 집은 넷풀
텍스엿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흥미로운 질문이긴 하조 극
장에서 가능햇올까? 글쎄요 확실히 말하긴 어려워요 가능
성은 있없젯지만 분명하지논 않아요 라고 설명햇다:
넷플렉스는 영화의 음악과 머천다이장 권리도 보유하지만
소니는 자사의 소니 유직 퍼불리심올 통해 사운드트럭 수의
에 참여하다 더 중요한 점은 소니가 후속작 제작 권리틀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논 향후 다른 배급 전락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그러나 아후자는 넷플렉스의 성과루 두고 아쉬워하지 안는
다고 밝혀다 그는
계약의 목표는 히트록 만드는 것이없
어요 독립 스튜디오의 장점 중 하나는 고객이 잘되면 우리
도 기쁘다는 거예요 넷플렉스가 잘문 거조 맞잡아요? 라
고 말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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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넷플렉스는 영화의 음악과 머천다이장 권리도 보유하지만 소
니는 자사의 소니 유직 퍼불리성올 통해 사운드트럭 수의에 참
여한다. 더 중요한 점은 소니가 후속작 제작 권리블 유지하고 잎
다는 사실이다: 이논 향후 다른 배급 전락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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