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DH는 자체 개발한 라이더용 애플리켜이선(업)인 ‘로드러
너클 전면 도입할 가능성도 내비슷다 DH는 지난 28일
(현지시간) 열린 2분기 실적 권퍼런스 콜에서 “글로벌 통
합 로드맵은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우아한형제
들 역시 글로벌 기술 플라품이 이미 도입원 도시에서 긍
정적인 효과루 보이고 있다”면서 “우아한형제들은 2026
년까지 플렉품 전환올 완료할 예정이다”고 밝혀다.
DH가 명시적으로 지청하지논 않앗지만 내년에는 배민터
넥트틀 로드러너로 전면 전환하다는 의미로 풀이떨다 배
민은 현재 자체 개발한 라이더용 업 ‘배민커넥트 틀 활용
하지만 경기 오산시와 화성시 등에서 로드러너클 테스트
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드러너름 전면 도입할 경우 DH에
수수로록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발 인력 구조조정도 가시
화 월수 있다 요기요는 DH산하에 있던 2022년까지 로
드러너름 사용하면서 DH에 수수로홀 지급한 바 있다:
4월 2025 03:75 (2h 45m) 03.75 (2h 45m)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오늘
월 화 수
목 금 토
일
31
01
02
03
04
05
06
가능한 스레줄 (302)
예약한 스레줄
동탓 [dtt]
예약한 스레줄
00.30
오산시 [osn]
예약한 스레줄
00.30
1.2x – 1.4X
화성 북부
에야하 스귀
기존
배민커넥트 = 배민에서 개발한 배달 앱
자유롭게 자기가 콜잡고 자유롭게 배달하면됨
로드러너
배민을 인수한 딜리버리히어로가 개발한 배달 앱
자유롭게 불가능 기사가 스케줄을 잡아서 일해야함
딜리버리히어로 즉 독일에 수수료 지불해야함
이제 배민커넥트를 사용하지않으면 당연히 기술인력도 구조조정예정
(수수료내고 본사 로드러너 앱 쓰니까)
현재 경기도 오산, 동탄이 있는 화성 이런곳에선 로드러너 시범운영중인데 당연히 반응안좋았음
내년엔 전국확대
지금 부업으로 배달하는 사람있어도 물량소화가 안되는데 스케줄제로 바뀌면 부업러들 대거 빠질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