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9/1일 스타벅스 대치점 근방 학원가는 여학생한테 미친x이라

()

이미지 텍스트 확인

흔디-8
대치푸르지오서맛
GS칼렉스
현대차동차
대치현대
아파트
치4동
스타+스 대치점
민센터
카페
스타박스
대치은마사거리점
파리바게뜨
카페
신한은행
파리바게뜨
NH농현은행
천주교
대치동교회
대치삼성
서울교회
래미안아파트
= 목록보기
대치SK부
NAVER
iOOm

조언을 좀 구하고자 합니다.

20살 반수하고 있는 여자애를 키우고 있는 아빠입니다. 딸가진 여느 다른 아빠처럼 눈에 넣어도 안아프죠.

어제 낮 12시45분경 건물앞 주차장(인도와 주차장을 같이 쓰는)에서 제 딸은 건물쪽으로 지나가고, 주차하려는 차는 과속으로 후진. 제딸의 보행이 주차에 방해된다 판단한 그 인간이 창문을 열고 ‘비켜야 될 거 아니야 미친x아’라 했다합니다. 나이는

40대 가량, 동승자는 여자였고, 흰색 suv 차량임.

이제 막 20살된 딸 애는 처음 겪는 일에 당황해서 쳐다보는거 말고는 대응할 수가 없었다하네요.

‘세상에는 미친 사람들이 왕왕있으니 수능전 액땜한 샘 치자’고 달랬지만, 저희 애는 많이 억울해 하고, 그 상황에서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걸 자책하고 있습니다.

이럴때 뭔가 대응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어찌저찌하면 cctv 까지는 구할 수 있을거 같긴 합니다만 욕을 한 증인을 찾기에는 불가능은 아니지만 쉽지는 않을거 같긴 합니다.

너무 민감한거 아니냐 하실지 모르겠으나 화가 많이 나기도 하고 애들 왕래가 잦은 학원가에서 난폭하게 주차 하면서 애들한테 욕하는 인간한테 정의구현 하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요약

학원가 인도에서 난폭하게 주차하는 차가 제 딸의 보행이 방해가 됐다 생각했는지 창문을 열어 큰 소리고 ’비켜야될 거 아니야 미친x아‘를 시전

당황한 딸은 쳐다보는거 외엔 뭘 할 수가 없었음

학생들 왕래가 잦은 곳에서 약자라고 욕을 함부로 해대는 자에게 정의 구현을 하고 싶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