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요즘 다이소 화장품 가격이 낮은데도 품질이 좋아진 이유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린일
화장품으로 대박 난 다이소
다이소 분티 매출 성장률
(단위
%)
85
52
50
출처
아성다이소
2021
2022
2023
옛날에
다이소 화장품이라 그러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린일
의문
왜 굳이?
다이소 입점 볶티 브랜드 수 추이
4개
53개
출처
다이소
2021
2024
이 대기업들이 굳이 이런 행동올 왜 하는가 보니까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크일
화장품으로 대박 난 다이소
다이소 화장품 전용 브랜드
브랜드명
기업명
미모 바이 마용드
아모레퍼시픽
테어존
LG생활건강
식물원
네이처리퍼블렉
트원클깝
흘리오
태 그
투출포스물
드톱비
더 셈
출처
다이소
화장품 쪽으로 양대 산먹이 이제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린일
의문 : 왜 굳이?
연령대별 #티제품 대표 구매 채널
*만 75 – 59세1 여성 7,000명 설문 (단위
%)
10대
다이소
21.0
20대 올리브영
72.0
30대
네이버
49.4
40대
구 광
45
출처
오른서베이
이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생길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지스린일
화장품으로 대박 난 다이소
다이소
분티 브랜드 유사상품
다이소
부티 브랜드
협업 브랜드
다이소 제품명
가격 (원)
브랜드 본품
가격 (원)
본섭 레티돌
레드레티늘 림클
토니모리
3000
포커스 아이크림
68000
아이크림 (25ml)
(3Oml)
VT리들슷 100/
VT리들산 100
VT 코스데틱
300 (2ml*6)
3,000
엎풀 (5Oml)
32000
액스트라 슈퍼 9
하알루론산 레이어
메디필
플러스 물광 리프팅
3000
물특스 램핑 마스크
38000
램평 마스크 (4ml*4)
(7Oml)
출처 : 각 업체
품질이 같이 올라온 거조

https://www.youtube.com/embed/PnBxrNMJzeo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기업들도 뛰어드는 등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가 크게 늘어남

이유는 다이소 저렴한 가격 때문에 다이소에서 뷰티제품을 구매하는 10대들이 많아서인데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당장 마진 크게 줄이고 상품 품질을 약간 낮추는 대신 2000원 3000원 5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자기들 브랜드를 10대들한테 최대한 홍보하고 쓰게 만들고

나중에 소비층이 되면 자신들 제품 쓰도록 유도하는 거임

건기식도 양을 줄이고 품질 낮춰서 약국보다 훨씬 싸게 파는 대신 자신들 브랜드 쓰게 하는 전략으로 비슷하게 가는 느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