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송다은 ‘실프 폭로’ 결국 ‘자”‘ 되나 연예계 퇴
출 수순
입력 2025.08.28. 오전 10.36
기사원문
149
다) 가가 [S
2022년 이후 연기 활동 사실상 중단
업계 “논란 리스크 안고 기용 어려워”
배우 송다은의 ‘셀프 폭로’ 파장이 거세다. ‘배우’보다 ‘트러플 메이커’라는 수식어가 더 잘어울리는 인물이라는 낙인과 함께 그의 연예계 활동에도 암운이 드리워 졌다.
송다은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에 지민이 자신의 집을 방문한 모습을 찍어 올렸다. 엘리베이터로 뛰어간 그는 문이 열리자 당황하는 모습의 지민의 얼굴을 영상에 그대로 노출 시켰다.
지민은 송다은을 보자 “깜짝이야, 나 들어오는 거 알았냐. 일부러 말 안하고 온 건데”라고 말했다. 송다은의 감정은 격해져 있었고 지민을 반기는 장면도 내보냈다.
송다은의 일방적인 폭로였다. 지민과의 열애 의혹이 제기된 이후 수년간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들과 기싸움을 펼쳐온 송다은 폭로의 종점이었다.
송다은은 수년 간 꾸준히 지민과의 열애를 스스로 티를 내왔다. 지민을 추정되는 신체부위 일부를 자신의 영상에 노출시키고 지민의 옷으로 추정되는 옷을 입고 사진을 찍는 행위 등이 있었다. 지민 목소리로 보이는 남성 목소리가 담긴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아미들로서는 송다은의 게시물에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남성이 지민임을 알아챌 수 있는 대목이었다.
결국 송다은은 지민의 얼굴까지 노출시키며 상대방의 배려 없는 일방적인 폭로를 했다는 대중의 비판에도 휩싸이게 됐다.
ㅡㅡㅡㅡㅡㅡㅡ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44/0001063461
기사상으로는 SNS에 은근히 지민이랑 사귀는걸 티내고다녔는데
공식적으로는 인정안하고 팬들이 하나하나 부검해가며 난리치니까
빡쳐서 동의없이 지민 얼굴나오는 영상을 공개
소속사도없어서 구하는중이였던것같은데
어느 소속사가 전세계 BTS팬을 적으로 돌리면서까지 영입을하겠음 ㅋㅋ
그냥 인플루언서로 지내면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