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해외 진출에도 속도록 q다: 현재 SAMG엔터가
진출한 국가는 중국과 일본이다: 지난해 3분기
기준 제품과 라이선심 등 사업부문올 합산한 중
국 시장에서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100억원 늘
어난 190억원올 기록하여 가파른 성장세름 보이
고있다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앞서 넷플렉스 북
미 키즈 분야 9위름 달성하여 미국 진출 모멘럼
기대감올 키원다:
또 빠르면 올해 4분기 지난해 8월 선보인 영화
‘사랑의 하룻징’의 후속작인 ‘사랑의 하룻굉2 ‘ 틀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마다 상표권이 다른 점올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확대할 방침
이다: 특히 MZ세대에게 지지름 얻고 잇는 에스
임엔터터인만트, 클리오 등의 브랜드와의 협업
에 집중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