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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시 자전거의 위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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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젊은 청에서 유행하는 ‘픽시자전거’입니다:
경기용자전거들 개조한 것으로 빠른속도와
깔끔한 디자인으로인기름 골고 있조.
YONHAPNEWS AGENCY
연합뉴스
속도와 디자인만큼 근 매력오로다가오는것이
특유의스럽있는 제동방법입니다.
브레이크룹사용하지않고
현관한 기술로 자전거름 멈추는 원리조.
YONHAPNEWS AGENCY
연합뉴스
“제동기술음사용할 줄알아도
브레이크는 필수입니다”
피시자전거 5년차 운전자 서모(24) 씨
확실한 제동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숙련자들도
기술울 질길 분 의존하진않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팅’이란 기술은앞바퀴가 조금만
틀어저도 넘어지기일쑤조
YONHAPNEWS AGENCY
‘연합뉴스
“퍽시자전
(에 브레이크틀 붙이는 건 멋없어요”
브레이크 미부착 운전자 이모(24) 씨
리시
(자전거는 깔끔한 디자인이생명이라지만
안전보다 중요한게 있슬까요?
YONVAPNIWSAGFNCY
달리는 동안
필스드
바이크는
스키당
크행크
뒷바퀴가 공회전
무조건
하지야고
고정되
돌려야 하지
있으니까
그리고
돌고있는 크램크름
브레이크
강제로 둘러서
퍽시의
회전력올 떨어
거의 유일하
트리는 거야
동법은
이동?
몸이 봉
뜨게 되지.
밀고
올라오는
크행크
억누르지
못하고
아, 그래서
그래서 시속
그렇게
3Okm부터는
속도름 내면
이상하게
사람의 힘으론
스록
넘어진
제둥이
크행크가 밀고
거구나:
불가능해!
올라오는 힘은
강해지지.
D리포트
93
12025.07.29 | D리포트
일반 퍽시자전거 제동거리 비교
물서 국민안전서 국립새난안전면구원
시속
13배차이
5배치이
여기서부런 퍽시자전거 사고사례들임
2okm
1O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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