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왜 안전벌트가
먼저 KTX기차의 무게능 보통 600톤이 넘어
웬만한 물체와 부딪혀도 그 충격은
내승객에제까지 전달되지 안듣다고합니다
또 시속 3OOkm로
달리늄 기차의제동거리는 최대 3km가 넘어
급제동하다라도 정지할 때까지 1분 이상의 시간이 걸려
그사이
승객들은 충분히 자기 몸을 통제활 수잇고
앞으로렇겨저나올 가능성이 적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심각한 열차 사고논 대부분 열차가 넘어지거나 뒤집혀
차체가 찌그러지면서 승객의 몸이좌석에 깔리논 경우가 많은데
이때안전텔트트 착용하고 있으면 오히려대피와 구조작업올 지연시켜
탈출이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책#
2000년대 중후반 열차 사고 시 안전텔트의 역할 연구
실제로영국 철도안전표준위원회 실험 결과
EGXANB
2000년대 중흉밥열차} )교 씨 안전텔트의 역할 연구
안전빌트틀 햇은경우 승객대피나 구조v 방해해
사망자가 6배까지 늘어날
잇는 것으로 나타나다고 하조
답글
이미지 텍스트 확인
우드여우
2023-08-24 00.0703
15 179
베스트]
난도 사고나면 어차피다죽어서그런줄 [8]
이동
나추천
미답글
LS
오크맛간
2023-08-24 71.55.06
그 이유도 없진 않을 것 같은데 공식적으로는= 크크국
위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