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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 /lknewsla com/media/20250802211311/
KNEWS내
이 프로적트는 한때 소니 내부에서 기대작으로 분류캠지만 2021년 결국 중단되다. K-판이라는
장르적 불확실성과 팬데의 이후 극장 개봉 시장의 혼란이 결정올 이끌없다. 소니는 자신들이 만
든 이 작품올 더 이상 골고 가지 않기로 한 것이없다.
그러자 매기 강 감독은 넷플렉스에 이 프로적트록 직접 피치행고 넷플렉스는 곧바로 움직없다.
온라인 매체 더o(The Wrap)에l 따르면 2022년 배급권 현상에 착수한 넷플렉스는 2023년 2월,
IP 전체름 소니로부터 인수하다 소니로서논 통한의 패찾이엎던 셈이고 넷플렉스는 희대의 대박
성공 베팅이없던 셈이다.
제작은 여전히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선이 맡앞지만, 소니는 제작 외 모든 권리블 포기있다. 넷풀
텍스는 제작비틀 부담하는 대신 배급 저작권 속편 개발 등 모든 권한을 확보있다.
반면 소니는 고작 ‘제작 참여 크레덧’ 만 남앉다. IP 확장 수의은 넷플렉스로 집중되다, 소니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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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들이 키운 굳렌츠가 세계 시장울 지배하는 모습올 지켜보는 입장이 맺다.
‘테이합 데문 현터스’ (사진 = 넷플리스 제공)
소니의 내부 전락은 보수적이없다. 확실한 흥행이 보장된 ‘스파이더버스’ 시리즈에 집중하면서,
실험적 프로적트는 밀려낫다. 하지만 이 ‘실험’이 시장울 재편할 글로벌 IP가 훨지는 아무도 몰탓
던 것으로 보인다.
“소니는 애니데이선 제작 역량은 뛰어나지만 IP 비전에서 넷플렉스에 뒤처진 셈”이라고 한 렌
스 투자 전문가는 평가햇다. “이 사건은 굳렌츠 시대에서 누가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누가 ‘미
래’틀 보는가에 대한 교훈”이라고 덧붙엿다.
캐데헌이 글로벌 히트는 넷플렉스의 승리이자; 소니의 실책이다. 넷플렉스는 리스크룹 감수하고
미래륙 사들엿고 소니는 단기적 안정에 매달려 글로벌 하트 [P틀 손에서 놓치고 말앉다. 소니가
두고두고 가슴 쓰길 통한의 패작이없당 셈이다.
솔직히 한국인도 이걸 누가봐 하긴 했을듯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