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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남께 드리는 호소문
안녕하심다까 고객님. 지회논 한국지업 지영 정비센터에서 오랜 시간 고개님의 안전과 서비
스 만족울 위해 일 하고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입니다
최근 회사에서 중격적인 밭표가 있외습 나다 . 회사가 전국의 직’ 정비센터물 순사적으로 모
두 매각하싶다눈 발표 입니다
이 매각 농보가 현실화 되다면 . 오랜 시간 한국지업움 민고 차광유 구매하신 고깨님둥등께 직집
‘저인 불편과 피해가 가해실 수 있는 우려스리오 상황울 알리씨 호소드럽니다
지영 정비센티논 단순만 정비 공간이 아니니다
신차 구매 후 고개넘이 지음으로 갖는 서비스 현잡이다 . 차연음 시용하시논 내내
‘신싱’와 ‘안전 & 학인하는 공간입니다
저희논 고객님의 차 한 대 . 한 대륙 내 가국의 차 처감 여기며 책임울 다혜와습니다
그런 지임사이소기 사리 진디면 어망깨 되까R?
진문싱i 꿈질운 갖춘 김비 시비스의 입관심이 사라짐 수 있;니다
첫째 . 본사 소속인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 되다면 , 고객 불만 대응이나 리골 감은 기존 서비스
공급에 차길이 생기계 되니다 ,
둘째 . 본사 소속인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되다면 . 부품 공급에 차짙이 생기게 되고 . 기존에 즉
각져으로 대응하다 안징적이없확 A/s의 임정은 늦어지고 불안징하게 되니다 .
셋째 , 본사 소속인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되다 몇 , 보중수리의 책임과 서비스 품집이 저하되
며 이로 인해 정비 비용 상송이 예상 덥니다 .
이화 간은 서비스 표심 저하논 , 기존 저희 차광알 구매하신 고객남문의 불편과 호란으로 이어
질 젖임니다
고개 여러분 . 저희논 그동안 고객님의 신회물 바탕으로 정비 현장에서 최신 유 나해워습니나 .
회사의 이번 전정은 고객님과의 소중한 신회품 저버리논 임이 월 수 있으면 . 결국 한국지업
차량 유 구매한 보든 고객남깨 불편움 오래하고 책임움 외주화로 진가하논 임이 발생 합수 잎
숨니다 .
고객님 . 저회논 지영 정비센터가 매각 되다면 . 본사가 많아야 합 막대한 서비스 관련 비용움
외주 영세 업치 둥에개 떠넘기개 된 젓임니다: 이논 전국의 현장에서 일하다 저회 지영 정비선
터 지원물과 외주 업체 , 그리고 한국지뱀 전체의 미래예 위임이 된다고 판단 함니다 .
고객님 . 이 상황울 함께 막아주심시오
직영 정비센디논 고객님 전데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논 외주화가 아니라 , 책임파 신_로 본사가 지점 운영해야 합내다;
쇠사가 지롭이라도 현장의 목소리와 고객의 입장음 진지하개 눕여다 보고 . 직영사업소 매각
방집활 철회합 수 %개 함께 목소리 네 주시심 부타드템니다 .
한국지업 셋보레 직영 서비스센터 직원 일동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