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테속라 보다 10년 빠틀 수 있엎는데.
단차 k
Edited by: @_daephiso
한민콩 교수 1993년 도심에서
운전자 없이 자율주행 성공
(1995년엔 서울 > 부산 약 4o0km)
하지만 정부 반응은
“불필요한 기술”
“미래도 없다”며 지원 중단
당시 테속라 설립 전으로
해외에서도 주목한 사례없지만
그날 한국의 자율주행은 거기서 멈차다 .
-5

테속라 보다 10년 빠틀 수 있엎는데.
단차 k
Edited by: @_daephiso
한민콩 교수 1993년 도심에서
운전자 없이 자율주행 성공
(1995년엔 서울 > 부산 약 4o0km)
하지만 정부 반응은
“불필요한 기술”
“미래도 없다”며 지원 중단
당시 테속라 설립 전으로
해외에서도 주목한 사례없지만
그날 한국의 자율주행은 거기서 멈차다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