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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관스 한국 연 매출 1조원 돌파 – 비결은
2024-12-25
주셋별 기자
뉴발관스가 올해 국내 매출 1조원올 돌파있다 사진은 뉴발관스 햄버서더 걸그룹 예스파
원터 / 사진 제공-뉴발관스
이런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관스가 국내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I조원올 돌파햇다. 이런드월드는 ‘러
낭족’올 집중 공락하고 스타 마켓팅에 공을 들인 결과 뉴발관
스의 실적 성장울 이끌어넷다는 설명이다.
이런드월드는 지난 2008년부터 뉴발관스의 국내 운영올 맡
아앉다. 그해 뉴발관스의 매출은 250억원이/논데, 16년 만
에 매출 규모가 40배 성장햇다. 단일 브랜드로 국내에서 연
매출 1조원올 돌파한 곳은 나이키 노스폐이스 유니클로 등에
불과하다. 뉴발관스는 백화점 매출 기준으로는 2021년부터
아디다스틀 제치고 나이키에 이어 스포츠 브랜드 2위틀 지
키고 있다:
뉴발란스의 실적올 견인한 건 전체 매출의 60%틀 차지하는
신발이다 프리미엄 상품인 ‘993 시리즈’ 틀 비롯해 ‘530 시리
즈’ 등이 꾸준한 인기틀 골고 있다. 530 시리즈의 경우 2070
년에 글로벌 본사에서 출시한 기능성 러널화지 한국 뉴발관
스에서 역제안해 2020년에 출시한 패션 러널화다. 누적 판
매 200만족올 돌파햇는데 국내에서 김나영, 해외에서는 렌
달 제너 등 설럽들이 신어 화제틀 모앉다.
스타 마켓팅도 뉴발관스의 성장에 힘을 보택다. 뉴발관스는
최근 기존 햄버서더인 아이유와 김연아에 이어 걸그룹 에스
파의 댐버 원터와 배우 공유v 임버서더로 추가 발탁햇다. 통
상 브랜드당 햄배서더가 1명에서 2명인 것올 감안하면 이레
적이라는 평가다. 업계 안팎에서는 1020세대에게 인기틀 꼴
고 있는 에스파의 원터와 3040세대에계 인기 있는 배우 공
유릎 발탁한 것올 두고 다양한 연령증올 공락하기 위한 뉴발
란스의 전락이라는 분석이다.
올해 뉴발관스는 ‘패션 성지인 서울 성동구 성수동 공라에 나
서기도 햇다. 뉴발관스는 지난 10월 성수동에 ‘뉴발관스 성
수 플래그십 스토어’틀 오른햇다. 개점 당일에만 2000명 넘
논 고객이 매장울 찾아고 개점 후 2주간 방문객이 3만명에
달햇다. 뉴발관스 성수 플래그심 스토어는 스지하 1층 스지
상 1층 스2층 스루프탑 등으로 구성되다. 뉴발관스 직영 매
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관스 신발 역사틀 볼 수 있는 전
시 공간과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선올 판매하
고 있다. 2총은 뉴발관스의 최신 리타일 사양울 국내에 최초
적용하고 성수 익스홀루시브 제품들올 구성햇다.
국내에서만 1조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