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기업들의 상담사 연결 꼼수.jpg

()

이미지 텍스트 확인

0. 상담원이랑 통화하려고 고객센터 전화 찾아내서 전화 젊
1. 누르는ARS or 말로하는ARS 고르라고 함
2. ~항목 문의블 원하시면 1번, 2번, 3번.
3번이 적합한 항복이라 3번 누름
3. ~항복 문의틀 원하시면 1번, 2번, 3번.
2번이 적합한 한목이라 2번 누름
4. 알고보니 관련부서 상담원 연결이 아니라
그냥 로봇이 어쩌구저저구 안내멘트 옮어주는 거엿음 시발
아니 난 상담원 연결올 원한다고!!
5. 짜증나서 끊고 다시 고객센터로 끊고 전화 젊
6. 누르는ARS or 말로하는ARS 고르라고 함
7. ~항복 문의블 원하시면 1번, 2번, 3번.
콜라 기다리고 듣다보면, 맨 마지막 0번이 상담원 연결이없음 시발크
8. 본인 확인올 위해서 휴대혼 번호와 우물정자
시키논 대로 누름
9. 본인 확인올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혹은 사업자번호 ~
시키논 대로 누름
10. 지금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해드리계습니다
‘누군가의 딸~ 누군가의 아들~ 누군가의 가족~ 상담원도 누군가의 가
즉~’ 어쩌고저저고 니가족충 등판
어쨌든 기다림
‘바로’ 연결해준덧논데 몇 분이 흘러도 안 잡림
11. ‘죄송합니다. 현재 상담원 문의가 많아 연결이 어렵습니다 ‘
다음에 다시 걸어주세요. 푹
시발!!!
그리고 다시 5번부터 무한반복 ^님
언젠가부터 기업들 꼼수 쓰는지
상담원 연결 존나 어렵게 만들고
무슨 개 쓸모도 없는 A봇 이따걸로 대체하려고 유도함
어차피 고객센터 전화하는 사람들 99.9996가1 상담원이량 연결하려고
전화하는건데
바로 연결해싶으면 좋계음 상담원 비용 후려지려고 병신같은 꼼수 쓰
지 말고
보다 나은 LG전자 고객센터 이용 경험올
위해 선택하신 이유에 대한 의견올 구체적
으로 자세히 적어주세요
Al 상담사 제발 쓰지 마세요
제대로 대응올 못하니까 개박친 상태에서 인간 상
담사남이량 얘기하게 되장아요
진짜 제발제발 시상담사 쓰지 말아주세외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