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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가 분석 : 러닝화 브랜드 주가가 떨어지는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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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중권 유통 의류 유정현]
요즘 러넣화 주가가 안되논건 아저씨들이 일상화로 신기 시작햇기 때문입
나다 호카도 온러넣도
아저씨들이 신기 직전까지가 주가 상승 사이름이고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
하면서 성장성 문화 주가 하락 사이클 시작입니다
여성들이 계속 신어주는 브랜드는 주가가 계속 버티거나 상승(아식스 아
디다스)하는데 물론 기업벌 다른 이r가 있거나 여성만을 타켓으로 하는
브랜드라면 이 공식도 안통알 수 있켓지만요
여기서 아저씨논 40대 공유 이동욱 강동원 주지운 이런 사람들 말고 동
네 옆집 아저씨들 말합니다. 언더아머가 아저씨들이 등산 갈 때 입논 옷 되
고 나서 브랜드 가치가 폭탁엇소(아저씨들은 죄가 없습니다씨)
아다시 말하지만 이 글은 아저씨들 비하 글이 절대 아님니다.
Consumer discretionary 품목 소비에 가장 아싸집단인 아저씨들이 사기
시작하다면 이미 살 사람 다 싶다 그리고 작용햇논데 맵시가 떨어지논 모
숨이 눈에 띄면서 기존 소비주도증이 이달하다 이 논리골 “예전에 아빠가
신던(쓰던) 브랜드”라고 표현하기도 하소
그런데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고정 수요충(글로벌 프로 리그 팀풀 수요처)
이 있기 때문에 자신들의 시장올 지키면서 망가지더라도 다시 학신올 통해
살아나기도 하고 그게 가능한 것이고요
ps. 이 포스팅은 방금 사무실에서 호카 신은 옆 부서 중년 남성을 보고 손
포스팅입니다
5히
오후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요’
18.5K
O
edited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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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유정현 애널리스트
아저씨들이 일상화로 신기 시작하면서
호카 온러딩 등 러널화 주가 하락 사이클 진입
반면 아식스처럼 여성들이 계속 신는 브랜드는
주가가 버티거나 상승
언터아머가 주출한 이유도 아저씨들 때문
아저씨들의 등산록이 되면서 언더아머도
브랜드 가치 폭탁함
아저씨 비하 발언 아님니다
경기소비재 (Consumer Discretionary) 소비에서
가장 아싸 집단인 아저씨들이 사기 시작햇다면
이미 살 사람은 다 삶다
아저씨들이 착용햇논데 맵시가 떨어지논 모습이
눈에 띄면서 기존 소비주도종이 이달하다
아빠가 신던(쓰던) 브랜드가 되면 살아남기 힘들다
라는 분석적 맥락의 글

요즘 온러닝 많이 보이긴 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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