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프리미엄 ‘더미식’의 하림, 가성비 라면 조용히 출시한 이유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맛미면
맛미면

하림산업이 프리미엄 라면인 ‘더미식’과 이미지가 상충되는 가성비 국물라면을 출시한 배경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국물라면은 신라면 진라면 안성탕면 등 업계 수위를 다투는 라면이 포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차별화 포인트가 없는 ‘맛나면’을 들고 나왔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더미식 브랜드가 시장에서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하자 하림이 방향을 선회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프리미엄 라면의 한계를 느끼고 가성비 라면 라인업을 강화하려는 것 아니냐는 것이다. 그간 시장에서는 더미식이 명확한 컨셉이 없다는 지적이 많았다.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의 가치가 제대로 전달되지 못한 상태에서 높은 가격을 책정해 외면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더미식 안팔려서 재고 때문에 처치 곤란이라더니만. ㅋ 싸구려 라인업도 채우는건가 싶네요.

https://share.google/37GxzY6Gz1PZ2bMO1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