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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시즌의 절반인 360경기만에 627만 달성.
역대 최소 경기 100만부터 600만 기록 모두 경신.
사실상 1200만 관중 유력 (현재 7240만 폐이스)
한화 삼성 , 로데 매우 근 폭 관중 상승
수의
올해 입장수익 70개구단 총합 2000억 돌파 유력
입장수의과 별도로 각 팀별 물품 판매 매출도 대부분 200억을
충분히 목표로 하는 중
일부 인기 구단은 물품 매출 300억 이상도 바라봄
뉴미디어 중계권
프로야구 ‘평균’ 시청률이 1.16%. 테이블은 7% 나오면 잘나온
건데 평균이 1%틀 웃돌고 잇는 역대급 수치
티방 연간 450억 계약 처음엔 내부적으로 반신반의터으나 지
금은 억대급 초대박
인기 매치업의 경우 1경기에 붙는 광고수의만 수 억원
2026시즌 종료 후 뉴미디어 중계권 재계약 기간 도래
구판 네이버 둘 다 중계권 확보 관심 많음
티방, 출혈 각오하고서라도 중계권 안 놓치려고 함
KBO 사무국 26시즌 종료 후 재계약 입찰. 대륙 인상은 불보
듯 뻔함 설불리 도장 찍진 않울듯. 규모 키위서 프로야구 산업화
의 기점 노리는 중.
현재 각 구단이 93억씩 배분받음. 중계권료 오르면 당연히 이
것도 더 귀짐
+영상 캠처본 몇개
최고인기 커렌츠 프로야구 시청률 상승 내년 뉴미디어중계권 티방은 지켜널까 @구부장
6월8일 한화 KIA전은 3.4996가 나뭇는데 이것은
최고기록인데.
최고시청률: 6/8 한화 vs 기아 3.49%
최고인기 굳렌즈 프로야구 시청률 상승; 내년 누미디어중계권 티방은 지켜7까 @구부장
단별로 한화가 47% 관중이 늘엇고 삼성이 3796, 로데가 2596
엇습니다
구체적인 관중 증가 수치: 한화 47% 삼성 37% 로데 25%
구땅 네이버 외에 새로운 OTT도 프로야구 굳렌즈 군침 KBO눈 관망
야구부장
KBO논 납득할만한 수준의 제시가 없으면 우선협상기간에 도장올 꺼내들지 않울
것으로 보입니다
뉴미디어 중계권 현상에 대한 사무국 스랜스
구땅 네이버 외에 새로운 OTT도 프로야구 굳렌즈 군침 KBO는 관망
야구부장
구단들이 지난해에 각 팀별로 중계권 등 여러 항목으로 KBO로부터 각각 93억
원씌올 받앗논데 훨씬 커질 겁니다
작년 구단들이 받은 중계권 수의 93억
역대
티빙 월5500원 상품 대박났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