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워크1부터 와우까지 30년 된 게임 세계관에서 설정 충돌을 피하는 방법 (본문 내용 추가)

()

이미지 텍스트 확인

UG위V
I뉘E
AARU
DISORDER
NAIURE
tEL
THEWILD
FIRF
THL
GODS
BUKNING
LECIoN
WATER
GHE
THEETERAAL
TITANS
ONES
다MTH
(DrCY
ARC ANF
NFCROMANTIC
THEOLD
GODs
ORDER
DEATH
THFVOID LORDS
SHADOW
VoID)
SHADOW

이미지 텍스트 확인

[1] 그러나 이 그림은 어디까지나 티단 세력 입장에서 그려
진 거라고 하여 다른 진영들은 자신들올 중심으로
우주
톤 도표틀 그렇다고 한다. 죽음 세력 중심으로 저술된 설정
집 어둠땅 그 너머의 고서의 작가인 중개자는 아제로스의
영혼이 보여준 티단이 그린 우주론 그림올 보면서 티단들
은 상속받은 것에 불과한 겉 자기들이 창조햇다고 착각한
다며 뻔뻔하고 오만하다고 씹없다. 현재 아제로스 행성에
존재하는 문명과 질서의 기틀올 다진 게 티단 세력이기 때
문인지 아제로스의 필멸자들은 티단의 지식올 기초로 해서
우주론올 배우는 것 같다.
닫기

는 ‘아제로스 주민들이 알고있는 세계관은 사실 티탄 관점이었다’ 라는 둥의 가불기로 퉁침 ㅎㄷㄷ.

게임 설정이라는 게 아무래도 시간이 흐를수록 충돌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무려 30년 된 게임 세계관(창작물)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꽤나 그럴싸함.

(실제 우리 인간들도 고고학 보믄 기존 역사적 사실과 전혀 다른 부분이 발견되곤 하는 걸 보면 리얼 그럴싸한 설정 ㅎㄷㄷ.)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