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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수로 추가한 치즈, 손님이 ‘그냥 먹겠다’…차액 받은 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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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식집 자영업자 A 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님과 싸웠는데 내가 틀린 거냐

A 씨는 “”점심에 한 1인 손님이 와서 김치볶음밥을 주문했다. 조리하는 중에 다른 손님이 치즈김치볶음밥을 주문했다””며 “”그 순간 지금 조리 중인 김치볶음밥 마지막에 치즈를 넣었고, 첫 번째 손님한테 나갔다””고 밝혔다.

이어 “”손님이 일반 김치볶음밥을 시켰다고 해서 죄송하다고 하고, 치즈김치볶음밥 시킨 손님에게 드리려고 했다. 근데 1인 손님이 괜찮다고 먹겠다길래 드렸다””고 설명했다.

문제는 계산할 때였다. A 씨가 치즈김치볶음밥 가격으로 계산하자, 손님은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 “”사장님이 주문을 잘못 받은 걸 그냥 먹은 건데 왜 더 비싼 금액을 받냐

A 씨는 “”손님이 한숨 쉬면서 그냥 가버리더라. 그래서 가게 밖으로 나가 ‘손님, 차액 환불해 드릴게요’ 했는데 ‘그렇게 장사하지 마세요’라면서 그냥 가버렸다. 내 잘못이냐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31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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