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뮤지컬계 불륜사건 ‘불륜 아니다’해명글 올려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박준휘 집에서 사위한 이유는’
‘ 불문
논란에 우진영도 입 열없다
입력 2025.06.14. 오전 923
수정2025.06.14. 오전 9.38
기사원문
김민우 기자
튿일
96
366
다) 가가
‘Iunhwil93가
junhwvigs
412-2
우진영버어
미Y
그777
옷각이리영
우진양
‘인정히 내더
못|야입? 씻으러보 거기두:
;as
‘씻어도 건?

문단거릿으니? 소리안나지관
끼7?
어믿터
요요시나 서
‘바l(지?
8육수 7구구3
S대
어시시 입어
{
L
유지철 배우 박준휘와 우진영이 최근 불거진 불문 논란에
대해 부인있다.

la

13일 박준휘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논란이 불거진 이후 많은 분들께 큰 실망을 드리고도 바로 입장을 전하지 못한 점 먼저 깊이 사과드린다””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박준휘는 “”저의 경솔한 판단과 행동이 약혼자분과 가족분들께 지울 수 없는 상처와 실망을 드렸다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다””면서도 “”일부에서 제기된 속옷 차림, 침대 위, 부적절한 관계라는 보도는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진영은 “”지난 4일 공연이 끝난 뒤, 박준휘와 공연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간단히 식사 자리를 갖기로 했다””며 “”공연 직후 진한 분장과 두피에 바른 헤어 왁스로 인해 위생상 정리가 필요해 보였는지 배우님께서는 편하게 씻어도 된다고 하시며 약혼자분과 영상통화를 하고 계셨다. 통화가 길어지는 듯해, 피해가 될까 봐 메신저로 씻어도 되는지 여쭤봤다””고 밝혔다.

이어 “”통화가 끝난 후 배우님과 거실에서 공연 영상을 보며 대화를 나누던 중 약혼자분께서 방문하셨고 상황을 설명해 드린 뒤 저는 그 자리에서 나왔다””고 덧붙였다.

우진영은 “”현재 언급되고 있는 사안(배우님께서 속옷을 입고 있었다거나 침대에 앉아있었다거나 무릎을 꿇고 있었다는 점 등)은 사실이 아니며 어떠한 형태로도 부적절한 관계나 행동은 없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제가 박준휘의 개인 공간에 방문한 것은 분명히 제 불찰이다. 이성적 교류가 전혀 없었기에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 안이하게 생각했다””며 “”이번 일로 불편하게 한 모든 분께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207445

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명이 안된거같은데 더 욕먹을거같은데

애초에 말이 안되는데 왜올렸지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