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M 매일경제
[단독] “이 정도면 화주켓지” ..SKT
해굉 대응 총력 약속 깨고 가입자
유치 열올려
이동인 남의 스토리
23시간
해림 사건으로 40만 가입자가 이달한 SK텔레롬
이 가입자 유치틀 위한 마켓팅 경쟁에 힘을 쏟고
있다
SK텔레롬은 지난 주말부터 유통점올 통해 걸력시
S25 번호이동 가입자루 유치하기 위해 부가서비
스없이 타 이통사들과 유사한 규모의 마켓팅 비
틀 쏟아내고 있다:
특히 가입자 방어름 위한 기기변경이 아난 번호이
동(MNP) 고객 유치에도 적극 나서면서 사고 수
습에만 총력올 다하켓단 약속울 지키지 않고 잎단
비난이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