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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유니티 7 > 자유제시판 다
구광에서 98만 원 주고 삶는데 다음날 73만
아니지 안나요?
내용이 다소 길지만 상황울
전달하고 싶어 녹취
록 내용올 거의 그대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월 20일
가료 23일
능 확인
하려다 가격 인하 확인 .
처음엔
확인하려고
들어갖다가
우연히 가격올 보고 눈올 의심하게 겨습니다
하루 만에
원이 인하된 상태없습니다
* 2차 고객센터 통화내용입니다
화시 가격
난다고
성 AI드
번호틀
삼성에서논 저희논 AS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통화
[고객] 2차 문의로 알려주스
번호도 A/S 전용이없습내
(흥로 여락올 해야 학 것 갈으데 .
상세폐이지에는 판매자 연락처 없이 A/S센터 전화번호
만 기재되어 있어서 찾올 수가 없습니다.
[상담사] 5월
20의에 근게석치금 석치되
상품이라
따라 가격 변동이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상태에서논 죄송하게도
어렵습니다
바로 다음날 24만원
더 저럼하
이건 퍼센트
[면 20%가 넘는 금액입니다:
[고객]
인장올
시면 어떡까요?
가격 때문에 며칠 차
나는 손님 오시면 조정해드
1 이렇게 가격이 떨어진 건 너무한 거 아날까
‘전화번호름
[상담사] 판매자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이 상품은
에어컨 직배송 상품이다
로켓배송
구조입
판매자 연락처?
건 아니
구광에
입니다
완료된 상태에서논
처리가 어려운 점
탁드컵니다
[고객] 그럼 환불이 안되다는 뜻인가요?
[상담사] 네 맞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구땅캐시
1만원 적립은 도와드길
수 있습니다
[고객] 아니요 그런 보상은
없습니다
담당자남은
상황이 괜찮다고
각하시는 건
이게 맞는 대응이근
보시논 거조?
화가 나설
상황이라
설치가 완료되 상태라
어려운 점 양해 부탁
[고객] 그럼
가격 차이가
확인되시조?
[상담사] 네 확인되고
[고객
당시 단가능
만원이고 지금은 73만원입
해 이렇거
떨어진
만에 20% 가까이
[지논 않
이거 구땅 상품 맞조?
[상담사] 음
[고객] 물기 상승물올 고려히
1 이렇게 떨어진다는 건 납득이 안 돌니다
~5만원이면 이해하켓지만
25만원
‘시장 흐름’이라 말하시
수금되세요?
[고객] 저논
‘이상 이
권한0
싶지 않습다
l틀 처리할
잇는 분과 통화틀 원합니다
[상담사] 잠시
‘기다려주시켓습
확인해 보제습니
통화요청올 전달해서
‘수는 잇는데
안내들 받으실
부탁드컵L
[고객 상관없습니다
전화하시기 전어
(상황에 대해
제가 납득활 수
록 설명
분이
직접 전화틀
쫓계습니다
[상담사] 알젯습L
가능한 시간
연락드길 수 잇도록 하켓습L
[고객 네 .
*2차 CS 담당자 통화내용입니다
[상담사] 5월
가격문제 보고받고 전화 드럭다:
[고객] 설치-
1 안팎으면 모르는데 기능울 알
아보려고 주문내억올 그대로 타고 들어갖다가 알게 되
‘따지니까
수긍이 안돼서 문의햇다
이 가격에 대해 이해와 수궁올
[상담사] 할연
상품의 원가격
락되엇
[고객]
더 이해가 안팎드
[상담사] 저희가 상품가
축정하는 건 아니고 삼성전자
(가격정보법올 기준으로
직접배송으로 진행하기 때문어
안내름 밭
으실 거고 저희가 이해
시켜드길
어렵다고
{] 이전 상담에서논
거라 햇는데,
보내는
물어봄
[상담사] 상품은
‘결제?
삼성과 계약
된 대행사어
(가격울
안늘다
구조는 모든 상품에
이튿올 보는 구조가 맞는지 판매자는 삼
성인지 다시 문는다
[상담사] 삼성어
진행되는
가격은 오르기도
구조이기에
어렵다
가격이 떨어
고 주식시장도 이렇지 않다
[상담사] 주식
어렵다
[고객] 얘기하는 건 유통 구조인데 하루 아침에 이런 낙
차는 이해가 안 된다
[상담사] 이월
변동월 수
정확한 설명은 0
[고객] 그럼 정산을 받
어단가 있지 않느나고
[상담사]
까지논
수 있지만 정산 방향까
물건올 98만원에
판매자는 누군지 모르젯다는 건 이해 안
[상담사] 확인이 안되다는
구조가 없다는 건 아
[고객 전화률 할
담당자루 원한다고 다시 언급.
[상담사] 고객센터에서
동일한 구조로 안내월
[고객] 등
[상담사] 하
어려운 구조이미 죄송하다
[고객] 사기당한
[상담사] 금액
에 대해
말씀이 없다.
[고객] 같은 상황이 생기면 담당자도 수궁이 되켓나고 질
[상담사] 저도 동일하
1 문의할 거다
[고객] 이
잘못된 일이다.
[상담사] 소비자
그렇게
24만원 이상 차
나는 게 맞나고 물어
[상담사] 당
1 가격은 968,000원이고
735,800
약 23~24만원
[고객] 그러면 결론은 판매자 번호도
조율할 수
도 없다는
[상담사] 너
판매자 상품이 아니면, 구땅에서 판매된 구
전화번호 제공
‘불가
[고객] 구땅 상품 아난가?
[상담사]
상품이 아니다
되는지 문는다
[상담사] 삼성
통해 등록되는
[고객] 가격 조정은
[상담사] 삼성전자에서 판매 단가을 낮촌 것일 수 있다
추p만 가능하다
[고객] 그럼
삼성전자나고
상담사가 말을
이전에는 구광이라더니,
사] 실현
삼성이라
구광에
정보름
[고객] ,
상품은
매자 연락처도
대화도 가능하
지 않냐고 반
[상담사] 이건
[고객] 그럼 쿠땅꺼라는 거잖아요?
[상담사] 네. 구땅 내 주문이긴 하지만 판매자는 따로 없
문의는 고객센터로.
[고객] 그럼
아니나?
[상담사] 그렇다
권한은 없다
문는다.
[상담사] 실
변동이라 그렇다
[고객] 담당자도 이해 안 된다
‘햇으면서 나한데는 이해
한다고 지적
[상담사] 설명0
구조라 이유름 덜 수 없다
[고객] 나는
근데 금액
중요하다고 생각
[상담사] 금액
니라는 의미엿다
이해 안 간다
햇잡아
[상담사] 사유분
반영이라 드
길 말씀이
[고객] 담당자랑 통화해도
해결 안 되니 이수화하
[상담사] 죄송하다.
[고객] L
하석습L
끊젯습니다
[상담사] 불편드러 죄송히
사안은 현재 공식 민
대응이라도
있지만
그냥 넘어가는 분들은 얼마
많있올까요
이 상황, 끝까지 대응해보고 공유하켓습니다
제가 잘못 생각한
처음에는
판매자 연락처클 알려주지 않는
전자상거래법 위반이 아날까 싶엇든
대글들올 보너
제 판단이 좀 과햇단 것 갈네요
남겨주신 의견들 감사히 잘 읽없습다
호자만의
‘임없다면 죄스하다
이만 마무리하켓습니다: 읽어주서서 감사합니다
장사하면서 저도 세일올
일주일 내에 구매하
신 고객남들께는 항상 재결제틀
경험이 잎
[준으로만
보시고 불편하여던 분
죄송합니다
‘ 잇습니다
(차이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