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망명의길
@pathofexile
5시간
‘GYIID
저희논 패스 오보 예자일 2 개선 작업올 계속하고 있습니다 패치 0 2 1은
현재 개발 중이미 다음 주말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오늘 게시된 뉴스 게시
물에서 이패지의 개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
PATHor
EXILE
제 예상과는 다르게 즉각적인 개선 패치틀 계속할 생각인 것 갈습니다
엔드게임 보상
이미지 텍스트 확인
패스 오보 액자일 2의 전투 및 보상 반도틀 설정활 때 , 플레이어가 해당 보상을 확득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맵을 팀험
해야 활지 결정해야 합니다. 광범위한 플레이 테스트틀 진행한 결과 , 이 수치가 상당히 조과되없다고 판단햇습니다.
0.2.Og 패치에서논 본스터와 상자에서 보상을 확득하는 기본적인 경험올 개선햇지만 , 매우 강력하거나 귀중한 아이
팀이 드롬되는 짜릿한 순간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다는 점울 인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멋진 아이템들이 존재하지만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절대 찾을 수 없올 것입니다.
0.2.1 패치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추적 아이템올 더 흔하게 만드는 동시에 , 확득 가능한 추적 아이템올 더 추가하는
것입다다
그래서 0.2.1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바로 체이스 아이템,
칼관드라 반지 통과의레 호신부 등이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바일 공장
이미지 텍스트 확인
30
001
0.01
002
스터레텔 80
@Hunt 리그
자유 습득
0.05
096
글 (한국) 서버
~리 이상 남음
지도 목표
‘타늘_숫혼장_계튼카틈_천치
‘추가 커렌츠
고이
투: 어이! 이쪽이야!
마냐
675/698
생명력
1,452/1,452
정신력
5/138
보호막
3,497/3,497
겨노
30/30
00
12
고유 아이템들이 훨씬 많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182
1651
‘바일 공장
이미지 텍스트 확인
30
004
0.15
003
003
몸스터 레텔 80
Dawn ofthe Hunt 리그
자유 슬득
0.04
090
서물 (한극) 서버
문스터 50마리 이상 남음
지도 목표
불타는_수혹자_텍추카틈_천차
추가 커렌츠
파내 상)
마냐
586/698
생명력
1452/1452
정신력
5/138
보호막
3,497/3,497
겨노
30/30
00
01
25
훨씬 다양한 세팅올 해볼 여지가 생길 것이라고 보시면 되계습니다
216
16.52
소컷 제작
이미지 텍스트 확인
현재 소컷 제작 시스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엔드게임에 도달햇올 때 장비에 소켓올 끼율 만한 새롭거나 흥미로운 아
이템이 없다는 것입니다 . 저항력과 속성은 게임 초반의 문제 해결에 근 도움이 되지만 , 엔드게임에서는 이러한 모든
것을 더욱 흥미롭고 강력한 개조 부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
02 1 패치에서는 22개의 새로운 문
14개의 새로운 영혼 코어
그리고 그개의 새로운 부적이 추가되니다. 강력한
것부터 엄청단 것까지 다양한 종류의 부적이 있지만 , 구하기튼 매우 어렵습니다. 일반적인 기본 소컷 아이템 세트보
다 이 부적들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래서 새로운 문 22개, 영혼 핵 14개 부적 7가 추가되니다
엔드게임 존렌츠 및 다양성 개선
이미지 텍스트 확인
두 번째 주요 목표는 엔드게임 맵의 다양성올 늘리는 것입니다 . 지금 40만 개의 맵을 생성하다면 그중 15만 개가 숨
겨진 동물이라는 사실흘 알고 계석나요? 그 지역올 돌면서 같은 보스와 반복해서 싸우는 건 정말 지국지곳합니다! 이
변경 사항의 목적은 아틀라스에서 다양한 맵과 보스 전투가 등장하는 반도틀 정상화하는 것입니다 . 이틀 통해 엔드게
임을 플레이할 때 , 특히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때 훨씬 덜 반복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POE2 맵을 돌다 보면
아니 또 이 지역이야? 라는 생각 들 때 많습니다
모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6
016
001
글스터 레텔 80
Dawn o the Hunt 리그
자구 슬=
005
서클 [한국) 서벼
모스터 50마리 이심 남름
지도 목표
신보원 조!_밀투월스_첫치
‘주가 훈란즈
“a오인5
지멩이멩이 조금 고생활 뻔햇권!
마냐
1,030/698
생명력
1452/1,452
정신력
5/138
보호막
3497/3,497
겨노
26/30
0O
0O
52
그래서 이번에 맵 다양성올 크게 개선합니다
1646
또한 , 보라색 혼돈 폭발의 소란에 불과햇다 두 가지 의식 유형의 위험올 줄이고, 위발성 식물 본스터 속성 부여의 위
이미지 텍스트 확인
힘흘 줄이고 전달력올 높이는 등 다른 엔드게임 개선 사항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변경 사항들이 합처저 엔
드게임 플레이어 사망의 절반 이상울 차지하습니다!
유저들의 사망의 절반 이상의 원인올 차지햇다고 합니다
이속하고 맵 사이즈패치 안하는거 보니 아직 덜 처 맞았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