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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바구크 크”가 무엇인지 아는가?
“슈바 =크국”눈 넥손의 MOBA <슈퍼바이브-의 메인 광고 문구엿다. 지하철역에 광고루 꽤 오래 햇는데, 안타깝게도
이 문구는 기자에게 별로 와당지 않있다 한때 2호선 선름역에서 전철을 기다리며 ‘그래서 수바가 뭐지?’ 싶없다. 이
광고 문구는 맥락 없이 다가와서 게임과 연결되지 않앉다. 기자 생각인데, “수바크 크 국”눈 그다지 성공한 광고 문구가
아난것 같다.
목
DTHISIS
대G로
“수바크크크”
33 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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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택하려고같은 마을 사람을납치하다니 . 차가운 남해 남자; 하지만
남소유에계만 따뜻한 거야?
DTHISIS
드GAME
도호연의
켓째든 진반적으로 이런 느낌이없다:
이제 인정하자 게임 업계의 결정권자는 이론바 ‘MZ’에제 소구력올 갖추기에는 너무 늙없다. 물론 늙는 것은 죄가 아
나다. 이 세상에 늙지 안는 사람도 있던가? 함께 늘어가다 재핑게 놀면 된다. 작년 게임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이멘트
눈넥스이 주억의 축구선수률 대거 한국으로 초방해 펼친 ‘아이혼 매치’엿다 부상으로 못 리 줄 알앞던 박지성이 후반
전깜짝 투입월 때 기자는 살짝 울없다.
그러나 기자는 Z세대에제 한국 게임이 TV조선 <사랑의 골센타-처럼 느껴질까 걱정이다게임사 대표 연령이 5o대에
도입햇다는데, 2024년 한국의 중위 연령은 46세다. 그렇다면 주어진 길은 둘 중하나 아날까? 함께 어깨 걸고 늙거나,
뛰어난 암물지루 보유한 젊은 사람에게 피격적인 권한을 주고 한 발짝 물러서거나. 기자는 게임은 엔터테인먼트 사업
이프로 새로운 유입이 언제나 반드시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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