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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
Arnlina
003TD
배터리
발명된 이후 거의 150년 가량 정체되어있음
처음과 기술적으로 거의 달라진게 없음
소형화도 크게 안됐음
그래서 배터리를 더 좋게 하는 것보다
전기를 최대한 적게 쓰면서 효율을 최고로
뽑아내는 방식으로 발전하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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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M5?)
eridercokr
보조 배터리도 이런 식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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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극재
음극재
분리막
실타입
각형
파우치형
원통형
대표
6
톱
‘
그림
2
적층
단면
금속 외피로 외부충격에 강함
다양한 크기 모양 제작 가능
긴 역사와 안정적인 생산공정
장점
다양한 실 스태컵 가능
불용공간 최소화
대량생산 용이 및 원가경쟁력
상대적으로 복집한 공정
팩단위로 때키장 시 원통령
단점
복잡한 공정과 난이도
열 관리 어려움
형상에 따른 불용공간 존재
CATL, 삼성SDI, 노스물트
배터리t
LG에너지슬루선 SK온
파나소님 LG에너지슬루선
BYD
BMW. 벤즈 폭스바건,
현대기아차,
GM 포드
르노
완성차다
테속라
아우디
모르세
낫산 볼보 폭스바건
각형이냐 파우치형이냐 원통형이냐
담는 모양에 따른 차이 정도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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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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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
AAA
AA
18650
2170
46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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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도 사실 존나 큰 에너자이저
수백개를 연결해 놓은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