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가덕도 공항은 솔직히 이미 답이 있었어요

()

이미지 텍스트 확인

3.3.7
유형별 배치안 종합
<표 6-3-8> 유형별 배치안
남북계열
동서계열
구분
A 안
B 안
C 안
D 안
E 안
배치도
활주로
방향
01-19
16-34
18-36
11-29
08-26
(진북기준)
계획고
148m
35m
15m
4Om
15m
가덕수도와의
가덕도 북측
육상절취
육상절취
평면적 분리 및
배치
연대봉 지역에
가덕도 중앙부
개요
공항울 육상에만
해상매립의 형태중 | 해상매립의 형태중
동서방향 배치
성토량 절감을
가덕도 서축배치
가덕도 동록배치
위하여 가덕도
배치한 형태
동속해안에 배치
가덕수도
높은 계획고
높은 계획고(35m)
높은 계획고4Om)
회피방안
(148mn)
및 수평 분리
수평 분리
및 수평 분리
수평 분리
13knot
89.0396
13knot
90.97%
13knot
89.6496
13knot
95.7996
13knot
94.139
풍극률
2Oknot
97.0296
2Oknot
97.689
2Oknot
97.2096
2Oknot
99.109
2Oknot
98.9996

이미 초창기 계획안때

안전이나 공사비용 측면에서

A안이 가장 낫거든요

근데 갑자기 D안으로 가버림

무슨 환경타령하고

김해공항이랑 항적 겹친다는 핑계를 됐는데

매립은 환경에 좋나

그냥 산 다 폭파 시키고 산 평탄화 시키는게 훨씬 싸고 훨씬 안전하죠

언제 파도치고 해수면 상승하는데 매립하고 있어요 지반침하 문제도 있고

애초에 가덕도 공항을 지을거면 활주로 하나를 더 지어서 T자형 활주로를 하던 해서

아예 김해공항 자체를 이전할 생각으로 가덕도 공항을 지어야지

답이 있음에도 돌고돌고 돌아서 결국 파토를 내는거죠

딱봐도 누군가의 돈욕심하고 결착되어있다고 볼수밖에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